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동영 글쓰기 Jun 23. 2018

글쓰기 여름 강좌 커리큘럼 및 신청 안내

글쓰기 강좌 <퇴사학교>에서 7월, 8월 선착순 모집합니다.

작가가 되고 싶다고요?

아니, 죽기 전에 책 한 권 내고 싶다고요?

아니면 내가 생각한 걸 글로 정리하고 싶다고요?

직장인이라면 작가가 되기 위해
꼭 직장을 때려쳐야만 할까요?

글쓰기에 미친 사람이라면 꼭 직장을 그만둬야 하나? 하는 고민도 하기 전에 이미 때려쳤을 겁니다. 직장을 그만 두지 않고도 글쓰기에 미치는 법은 없지만, 글쓰기에 미치지 않고도 직장인이 글을 잘 쓰는 법은 있습니다.

다큐멘터리 <정열대륙> 중에서 작가 아사이 료(그는 출근 전 아침 7시 마다 매일 패스트푸드점에서 글을 쓴다고 한다)나오키상 수상자


'적당히 몰입'하는 것이죠. 일상을 예술로 만드는 겁니다. 이것이 이번에 제가 강의하는 퇴사학교 글쓰기 수업의 핵심입니다.


브런치 작가를 자랑스러워 하는 퇴사학교에서의 제 소개 보이시나요? ㅎㅎ

퇴사학교에서 7월, 8월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글쓰기 강좌를 시작합니다.


소수 12명(최대)을 대상으로 4주 글쓰기 강좌를 제가 직접 진행하고요,

<보통 직장인의 일상적 글쓰기>라는 타이틀로 모집중에 있습니다.

(부제: 일상이 예술이 되는 글쓰기 습관 키우기)


>> 클릭하면 수강신청 페이지로

바로 이동

보통 직장인의 일상적 글쓰기


글 잘 쓰는 사람들의 비결은 무엇?
글쓰기 수업 수강
추천대상

글쓰기를 더 이상 미루지 않고 꾸준히 써서 잘 쓰고 싶은 사람

글을 쓰며 내 정체성을 찾고, 독자에게는 공감이나 통찰을 주는 좋은 글을 쓰고 싶은 사람

내 경험과 생각을 잘 정리해서 언젠가 나만의 콘텐츠로 작가가 되고 싶은 사람

글쓰기 수업
수강 후 기대효과

글쓰기의 기본을 이해하고, 내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감각 익히기 연습을 합니다.

동기부여 및 글쓰기 훈련(습관화)과정과 함께 내 글의 객관적 피드백을 통해 글쓰기 실력을 키워 나갑니다.

꾸준히 글을 쓰는 작가로서 개인 브랜딩 하는 SNS 채널 활용법을 알게 됩니다.

>> 클릭하면 퇴사학교로 바로 이동

글쓰기 강좌 커리큘럼



문의: 02-6384-3220(월~금, 10:00~19:00) 퇴사학교

학생 문의 상담: ask@t-school.kr

이동영 작가 직통 전화: 010-8687-3335

매거진의 이전글 이동영 브런치 BEST 15 글 모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