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신박사 Sep 06. 2018

뼈를 때리는 '팩폭' 명언 10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인생 경험에서 나오는 명언을 적고 있다. 나는 이분들은 명언 시인이라고 부르고 싶다. 그리고 생각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지난 번 당선 작을 읽었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일이가? 이번에 뽑힌 명언도 짧은 문구지만 누군가의 인생에 영감을 주기에는 더없이 훌륭한 명언들이다!

거의 3만명에 육박하는 ㅎㄷㄷ


‘본질’이 잊혀지면, ‘형식’이 중요해진다.


-세라비-


쉬운 선택, 어려운 삶. 어려운 선택, 쉬운 삶.


-채봉수-


이 시험의 진정한 목적은 당신이 시험 공부를 하는 동안 이미 이루어졌다. 인간은 성공이 아니라 노력으로 평가 받는다.


-우종호-


암기와 이해는 부부다.


-jaemin bong-


오늘이 변하지 않으면, 너의 1년 후도 변하지 않는다.


-남성은-


정해져 있는 삶은 죽은 삶뿐이다. 삶이 주는 모든 우연과 모험을 기꺼이 받아들여라!


-새벽비-


발전에 있어 고난보다 더 큰 위협은 안락함이다.


-EnochTic-


타인에 대한 적절한 동경과 나에 대한 충분한 확신.


-성백건-


순간을 미루는 것은 인생을 미루는 일이다.


-younghea­-


돈 아까운 줄은 알고, 시간 아까운 줄은 모르냐?


-윤태영-


당선된 분들은 별다방 커피쿠폰을 받는 소소한 기쁨을! 또 글을 읽는 분들은 어떤 가슴 뛰는 계기를! 이렇게 함께 이 얼마나 아름답고 행복한 일인가!!! 최소 한 달에 한 번은 시상할 예정이다. 명언 백일장에 도전하시고 싶은 분들은 굳이 포커스를 사용하지 않으셔도 다운로드받고 로그인 하신 후 "나만의 명언"에 명언을 입력하여 누구나 언제든지 자신의 명언을 세상과 공유할 수 있다. 


* 포커스는 추후에 컨텐츠 섹션이 추가됩니다. 컨텐츠 섹션을 통해 소통을 더 늘리고 더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 예정입니다. 그리고 본문에서 언급했듯이 9월부터는 포커스를 통해 여러분을 응원하는 소소한 이벤트를 많이 개최할 예정입니다. 그렇게 함께 성장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hebcrews.focus

https://itunes.apple.com/kr/app/focus/id1423489358?mt=8


작가의 이전글 가슴을 뛰게 하는 인생 명언 10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