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멘탈멘토 Aug 13. 2023

의령 림 예쁜 샐러드 & 샌드위치 브런치 카페


의령에 출장 갔다가 ~ 조금 일찍 도착해 가볍게 먹을만한게 없나 찾다가 발견한 집

의령군청과 의령교육지원청 근처에 있었고 우드와 플랜테리어 컵셉의 인테리어가 아주 예쁘고 깔끔해서 반가웠네요.


제가 선택한 메뉴는 쉬림프 샐러드 예쁘고 맛있었어요 ~ 기본으로 칠리 소스가 나온듯 했어요.

담엔 다른 소스랑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매장보다 더 넓은 테라스, 진주 신상 대형 카페 댄싱컵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