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혜택" 쉐보레 8월 최대 600만 원 지원한다

쉐보레 8월, 풍성한 구매 혜택

by 발품뉴스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Chevrolet)는 8월에도 '시원한 여름, 쉐보레와 함께 떠나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며, 국내의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는 최근 출시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36개월에 걸친 5.0%의 이율, 혹은 최대 72개월까지의 5.5% 이율의 특별 할부 프로그램(선수율 20%)을 제공하여 구매의 부담을 줄여준다.


볼트 EUV를 선택하는 고객들은 콤보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최대 300만 원의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한 번에 전액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취등록세 150만 원을 지원하는 혜택이 주어진다(중복 지원은 불가능).


추가로, 고객들은 3.9%의 낮은 금리로 최대 36개월까지의 특별 할부 프로그램(선수금 없음)을 이용할 수 있고, 제조 월별로 최대 150만 원의 연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

쉐보레 볼트 EUV

또한, 전기차 보조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가와 지방정부의 보조금 이외에도 최대 391만 원(서울시 기준)의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콤보 할부를 선택한 경우 최대 691만 원, 일시불로 구매한 경우 최대 541만 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쉐보레 트래버스, 콤보 프로그램 선택시 최대 600만 원 지원


트래버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48개월 동안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해 무이자 할부 혜택(선수율 30%)을 이용할 수 있다.

쉐보레 트래버스

또한,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최대 600만 원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일시불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400만 원을 지원한다(두 혜택 동시 적용 불가).


콜로라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9%의 저금리로 최대 36개월까지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0%)을 받을 수 있고,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최대 200만 원의 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일시불 결제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취등록세 250만 원을 지원하고(중복 지원 불가능), 사업체를 운영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100만 원을 더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타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9%의 이율을 적용한 최대 60개월 특별 할부 혜택(선수율 30%)이 주어진다.

쉐보레 콜로라도

또한, 타호 역시 콤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최대 250만원, 또는 일시불 구매 시 취등록세의 50%를 지원해준다(중복 지원 불가능).


추가적으로, 쉐보레는 타호, 콜로라도, 이쿼녹스 구매를 원하는 고객 중에서 7년 이상 노후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추가적으로 30만원을 지원해준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엄청난데?" 8월, 르노코리아가 준비한 놀라운 혜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