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라이프'를 주제로한 다양한 프로모션
오는 16일(토),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전국의 푸조 공식 전시장에서 '그린 라이프'를 주제로 한 '푸조 카페 데이(Cafe Day)'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푸조 카페 데이는 매월 푸조에서 개최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체험 이벤트이며, 이번 달 테마는 '푸조 전기차와 함께하는 그린 라이프(Green Life)'가 주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전기차 라인업인 e-208과 e-2008 SUV 모델에 대한 특별 혜택이 이달에도 계속될 예정이어서, 전기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먼저, 푸조는 전기차 라인업인 e-208 및 e-2008 SUV를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모든 모델과 트림에 일괄적으로 1,15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국고 및 지자체에서 제공하는 전기차 지원금까지 더하면 푸조 전기차를 3천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고객들은 현금, 카드 또는 운용 리스 프로그램(선납금 35% 필요) 중에서 자신의 상황에 가장 알맞은 방법을 선택해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면 된다.
푸조는 이번 카페 데이에서 그린 라이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현장 계약 및 9월 출고 고객 모두에게 'LG전자 틔운 미니 식물재배기'를 증정한다.
이 재배기는 집에서 쉽게 친환경적으로 채소를 재배할 수 있게 도와줌으로써, 고객들이 집에서도 환경 친화적인 생활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전시장에 방문하여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 경품은 모든 모델 구매자들에게 동일하게 주어진다.
또한, 푸조는 전기차뿐만 아니라 다른 차량에 대해서도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패밀리카로 잘 알려진 5008 SUV는 최대 461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4천만 원 중반대 가격으로 소유가 가능하다.
3008 SUV는 최대 296만 원의 혜택, 2008 SUV는 최대 567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408 모델은 100만 상당의 주유비 및 2년 연장보증(선도래 기준)이 제공되며, 308은 최대 187만 원, 508은 최대 319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의 부담을 줄였다.
한편, '푸조 카페 데이'와 관련된 프로모션 및 각 차량 모델의 가격 정보는 푸조의 공식 웹사이트나 국내 푸조 전시장에서 상세히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