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발품뉴스 Jan 03. 2024

싼데? 살까? 새해부터 역대급 할인 진행중인 차

자동차 업계 경쟁 한층 더 치열

출처: 한국지엠 (쉐보레 1월 할인행사)

2024년 새해가 밝아오면서 자동차 업계의 경쟁이 한층 더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여러 자동차 브랜드가 다양한 모델에 대한 구매 조건과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중 한국지엠의 쉐보레 브랜드가 2024년 1월에 신차 구입자를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처: 한국지엠 (쉐보레 1월 할인행사)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다양한 구매 옵션에 따라 최대 40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인기 SUV 모델인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를 더 많은 고객이 접할 수 있도록 풍성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다양한 금융 옵션과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먼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구매자는 콤보 할부 옵션을 선택하면 5.9%의 이자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6.5%의 이자율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하며, 추가로 80만 원의 현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출처: 한국지엠 (쉐보레 1월 할인행사)

또한, 스파크 소유자가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입할 경우 20만 원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쉐보레의 트래버스 모델 구매 시에도 특별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콤보 할부 옵션을 선택한 트래버스 구매자에게는 차량 가격의 최대 15%까지 지원된다.

이와 함께 4.9% 또는 5.5%의 금리로 36개월 혹은 72개월 할부 프로그램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일시불 구매 시에는 최대 300만원의 지원금이 제공된다.

출처: 한국지엠 (쉐보레 1월 할인행사)

7년 이상 된 차량 소유자가 트래버스를 구입할 경우에는 추가로 5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타호 구매자는 일시불로 구매 시 400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할 경우 최대 3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4.9% 또는 5.5%의 이자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72개월 할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출처: 한국지엠 (쉐보레 1월 할인행사)

마찬가지로 7년 이상 된 차량을 소유한 고객이 타호를 구매하면 50만 원의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작가의 이전글 현대기아차 잡으러 큰 폭 할인 나선 이 차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