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젤링 돌아오나?" 삼성 갤럭시 워치6 이렇게 나온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 시리즈 이미지 유출

by 발품뉴스

삼성전자가 개발한 웨어러블기기 갤럭시 워치의 차세대 모델인 갤럭시 워치6 & 갤럭시 워치6 클래식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 & 워치6 클래식(출처-SAMMOBILE)

삼성은 새로운 제품으로 가득 선보일 7월 27일 언팩 행사를 통해 새로운 폴더블폰 공개와 함께 갤럭시 워치6 시리즈도 공개할 예정이다.


삼성은 이번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 워치 6와 갤럭시 워치 6 클래식의 두 가지 새로운 모델을 발표한다.

언팩 행사가 약 한 달 정도 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다 보니 새로운 제품의 이미지들이 온라인을 통해 자주 유출되고 있는데, 오늘도 역시 신제품 갤럭시 워치 6와 워치 6 클래식의 이미지들이 온라인을 통해 유출됐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출처-SAMMOBILE)

삼성의 곧 출시될 스마트워치에 관한 이미지 유출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지난달에는 갤럭시 워치6 클래식의 3D CAD 렌더링이 온라인에 유출되기도 하였다.


이 렌더링은 실리콘 손목 밴드와 마그네틱 걸쇠가 있는 금속 케이스의 스마트워치를 선보였고, 클래식에는 많은 소비자들이 원했던 물리적 회전 베젤이 다시 추가된 모습이었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 시리즈 전작보다 더 얇아진 크기


유출된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표준 갤럭시 워치6 모델은 일반적인 핀 버클 스트랩을 사용하고 있다. 이전 모델보다 베젤이 더 얇아졌고, 전체적인 크기도 더 얇아진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 클래식(출처-SAMMOBILE)

또한, 두 모델 모두 심박수 및 혈압 모니터링, 체성분 분석, GPS, 수면 추적, 자동 운동 추적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가지 건강 및 피트니스 관련 기능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


아쉬운 부분은 갤럭시 워치6가 충전 속도에서 더 빠른 향상이 이루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는 것이며, 무선 충전의 경우 이전 모델인 갤럭시 워치 5와 동일한 최대 10W를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 & 워치6 클래식(출처-SAMMOBILE)

다만, 새롭게 출시하는 모델인 만큼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계를 뛰어넘는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다소 불편할 수 있겠지만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 큰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으로 보고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7월 27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언팩 행사를 통해 갤럭시 워치6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이며, 공개 후 몇 주 안에 정식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혜택이 엄청난데?" 쉐보레 7월 공격적으로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