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AKA pad
안녕하세요,
UNFLOWED의 두 번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미타카 패드를 만들게 된 이유는 한국에 돌아와 산이나 공원에 갈 때 깨끗한 의자를 찾기 어렵거나, 산 정상 부근에 바위가 많다 보니 앉을 곳이 부족해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그렇다고 매번 야외활동 시에 매트리스나 돗자리를 가지고 다니기에는 번거롭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미타카 패드>를 만들었습니다.
이 패드는 미타카 가방 전면 포켓에 수납이 가능하도록 콤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되었으며, 무게는 85g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이제 415g의 미타카 가방과 85g의 미타카 패드만 있으면 언제든지 간편하게 단 500g만으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 입니다:)
무 게 : 약 85g
사이즈 : 250 x 190mm
소 재 : X-Pac
처음 샘플 제작에서는 50g으로 지금보다 무게는 더 가벼웠지만, 뒷면 표면이 부드러워 야외에서 미끄러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산의 바위나 대리석 계단 위에서 패드가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뒷면에 미끄럼 방지 특수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미타카 패드에는 새로운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가방에 사용되는 우표 모양의 태그보다 작은 크기로, 액세서리제품 및 기존의 태그와 같이 혼용으로도 사용될 예정입니다.
: 여행 및 가방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인스타그램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