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ani Jul 23. 2024

도시 속 자연을 즐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

MITAKA pad

안녕하세요,

UNFLOWED의 두 번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미타카 패드 (Mitaka Pad)


미타카 패드를 만들게 된 이유는 한국에 돌아와 산이나 공원에 갈 때 깨끗한 의자를 찾기 어렵거나, 산 정상 부근에 바위가 많다 보니 앉을 곳이 부족해 불편함을 느꼈습니다. 그렇다고 매번 야외활동 시에 매트리스나 돗자리를 가지고 다니기에는 번거롭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미타카 패드>를 만들었습니다.

이 패드는 미타카 가방 전면 포켓에 수납이 가능하도록 콤팩트한 사이즈로 디자인되었으며, 무게는 85g으로 매우 가볍습니다. 이제 415g의 미타카 가방과 85g의 미타카 패드만 있으면 언제든지 간편하게 단 500g만으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 입니다:)


< 제품 스펙 >  

무   게 : 약 85g

사이즈 : 250 x 190mm

소   재 : X-Pac


[ Mitaka pad Color : Tangerine, Black, White ]




처음 샘플 제작에서는 50g으로 지금보다 무게는 더 가벼웠지만, 뒷면 표면이 부드러워 야외에서 미끄러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산의 바위나 대리석 계단 위에서 패드가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뒷면에 미끄럼 방지 특수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왼쪽 : 일반 나일론 원단  /  오른쪽 : 미타카 패드에 사용하는 미끄럼 방지 특수원단]


또한, 미타카 패드에는 새로운 태그가 추가되었습니다. 가방에 사용되는 우표 모양의 태그보다 작은 크기로, 액세서리제품 및 기존의 태그와 같이 혼용으로도 사용될 예정입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고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미타카 패드와 함께 도시 속의 여행을 즐겨보세요!


구매 문의는 인스타그램 DM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에서도 편하게 내용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여행 및 가방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인스타그램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unflowed._.travelbag/





매거진의 이전글 마감임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