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위로가 필요한 우리에게

by cani

일본에서 유학 시절을 보내며,

어느 동네를 가더라도 하나쯤은 꼭 있는 ‘절(신사)’이라는 공간에 자연스럽게 익숙해졌습니다.
(절과 신사는 서로 다른 공간이지만, 이번 글에서는 편의상 ‘절’이라 부르겠습니다.)



오마모리(お守り·Omamori)


그래서 여행을 가든, 출장을 가든 저는 늘 그 동네의 절에 한 번쯤 들르곤 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절마다 개성을 담은 물건들을 판매한다는 것이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오마모리(お守り·Omamori)’라 불리는 부적 같은 기념품이었습니다. 각 절마다 기원하는 바가 다르며 취직·건강·행운 등의 다양한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일본을 여행하다 보면 가방에 달고 다니는 사람들을 흔히 볼 수 있었습니다. 이와 같은 추억을 떠올리며, 저희 브랜드를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작은 온기'를 전해드리고 싶어 새로운 아이템을 준비했습니다.








저희 브랜드 로고인 ‘나비’는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아름다움은 단순히 예쁜 것을 뜻하는 것이 아닌, 진정한 자기 모습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빠르게 변하는 세상 속에서도 타인과 비교하지 않고, 비록 느리더라도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분들을 응원합니다.


이번 제품은 9월 25일(목)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작지만 오래도록 곁에서 위로가 되어줄 이번 제품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인스타그램에서도 편하게 내용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여행 및 가방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인스타그램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ttps://www.instagram.com/unflowed_official/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조용히 쌓여 가는 나만의 행복 습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