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UX 컨설턴트 전민수 Jun 07. 2018

UX 방법론 VS HCI 3요소 매핑하기


UX 강의 






2023년 6-7월에 촬영한 추천 VOD UX 강좌
(매일 1명만 선착순 신청 받습니다)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UX 컨설턴트 전민수입니다.


브런치를 운영한 지 6년이 되었는데 어느덧 구독자 12,000명 되었네요.


여러분의 응원에 힘을 얻어 지금껏 아티클을 가능한 작성 했는데요. 많은 구독자께서 브런치 글을 강의로 제공하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과거부터 최신 UX 아티클의 내용을 더 쉽게 전달시키는 목적으로 인터넷 강의 형태로 촬영하여 UX 라이브클래스 패키지 사이트에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UX 라이브클래스 패키지를 통해 전체 178여 개 UX 강좌를 하나의 패키지 형태(총 300시간 이상) 대 공개합니다. 특히, 브런치 구독자에 한해 할인율 98%(정가 5,340,000원 > 할인가 98,000원, 평생 소장) 제공하고 있으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매일 선착순 1명만 한정 판매하오니 서둘러 주세요~

(라이브클래스 플랫폼 회사 계약으로 인해 매일 선착순 1명만 수강 신청 가능하오니 양해 바랍니다)

PM VOD 패키지 바로가기 > 

https://ebprux.liveklass.com/


그러데요~ 전민수 UX 컨설턴트님!
(리서치/분석/기획/전략/설계) VOD 패키지 구매 시 어떤 점이 좋은가요? 


 라이브클래스 패키지 강의는 UX 프로세스와 방법론을 A-Z 백과사전 형태로 33개 테마 형태로 묶여 있어서, 구글링, 유튜브 등 검색하지 않아도 빠르게 원하는 UX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국내 환경에 맞는 UX 방법론을 더 연구하고, 브런치에 최대한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UX 디자이너가 알아야 할 '간트차트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