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Business Briefing / 2021.2.28 / Issue No. 75 / by YM
<요즘 잘나가는 기업 코드 ‘내러티브’>
“틀에 박힌 내러티브 전략은 고객, 투자자의 신뢰만 잃을 뿐입니다. 기업은 투자자가 듣고 싶어 하는 말보다 진정성 있는 스토리(이야기)를 구축해야 합니다. 스토리는 기업이 스토리텔러(이야기 전달자)로 자사에 대한 이야기를 스스로 믿을 때 신뢰성을 지닙니다. 스토리는 물론 데이터가 뒷받침돼야 합니다. 데이터가 업데이트되면 현실 여건을 반영해 스토리도 수정·발전해 나가야죠.”
#네러티브
https://biz.chosun.com/distribution/channel/2022/01/24/BNBD6WV2NBHKTAKVK5REEK4N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