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
브런치 영어 회화 작가 심규열입니다:) 생에 처음으로 도서 출간을 하였습니다. 브런치 작가 신청 5번인가 탈락했었는데... 이렇게 책을 낼지 꿈에도 몰랐네요. 포기하지 않고 막무가내로 계속 글을 쓴 과거의 자신에게 감사합니다.
http://m.yes24.com/goods/detail/92890076
지금까지 국내에서만 공부한 경험을 압축하였습니다. 이에 더하여, 3,000명 이상 가르친 학습 노하우도 곁들였습니다. 집필 동기는 단 하나예요! 독자 여러분은 제발 저처럼 시간 낭비, 돈 낭비, 노력 낭비 안 하셨으면 합니다.
성공담같은 지겨운 에세이적 내용은 싹 다 뺐어요!! 결국 저희가 원하는 건 바로 실천할 수 있는 학습법 아니겠어요?!
해결책은 단계별로 총 3가지를 제시합니다. 과거의 제 자신, 여러 학습자를 보건대, 스피킹 문제는 보통 3가지 문제로 유형화가 돼더라고요. 당연히, 문제점별로 해결책도 달라야 하고요!
아참! 그리고 '영어회화! 한국에서도 되던데요?'는 모두를 위한 책이 아닙니다. 토익 750 이상 또는 수능 3등급 이상인 분들에게만 적합합니다. 기본적인 단어, 문법은 알고 있다는 전제하에 글을 썼습니다. 영어 자체가 초보인 분들은 맞지 않습니다. 단, 제가 설정한 독자층에 들어간다? 여러분에게 꼭 맞는 이야기를 해드릴 거예요!
제가 제일 싫어하는 게 이론만 배우고 실천은 안 하는 겁니다. 책만 읽고 끝내면 읽는 의미가 없으니까요. 그런데 다들 알잖아요! 저도 그랬지만, 이론을 배워도 막상 실천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책 마지막에 '1주일 실전 함께 하기'을 넣었습니다.
그래도 혼자에게 맡겨 놓으면 한 두 개 하고 포기할 수 있잖아요? 독자 여러분 모두 7일 끝까지 끌고 가고자 개인 피드백 영상뿐만 아니라 개인 녹음 파일도 들어봅니다. 녹음 파일 받아보려고 아래와 같이 카카오톡 아이디도 만들었습니다.
마지막! 우리가 부족한 건 절대 노력이 아닙니다. 솔루션 없이 학습자 노력탓하는 건 무책임한 잔소리일 뿐입니다. 중간에 포기하지 않도록 3개월 계획까지 첨부하였습니다.
스피킹 공부를 막 시작하던, 아무것도 몰랐던 과거의 저를 상상하면서 책을 썼습니다. 독자층이 구체적으로 좁혀진 만큼 고민하는 부분도 비슷할 테니까요.
이 책을 읽고 한 분이라도 더 영어 회화를 효과적으로 학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공교육을 마치면 누구나 자유롭게 영어로 말할 수 있는 대한민국을 꿈꿉니다♥
[무료 뉴스 레터] 국내파 노하우 + 학습 자료 공유
https://englishtrainer.stibee.com/?groupIds=394277,394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