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Ad Rev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성현우 Jun 23. 2015

Film : The Cog

The Cog, Honda

Client : Honda Accord

Agency : Wieden & Kennedy

별점 : ★★★★☆


 제 50회 칸 국제광고제에서 자동차 부분 금상을 수상한 Honda Accord의 "The Cog"이다. 원테이크(one take) 기법을 사용한 광고 필름 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한다. 어느 누가 단 두 대의 차만으로 이토록 효과적인 광고를 찍을 수 있을까. 606번의 시행착오, 120억 원의 제작비가 전혀 아깝지 않다. 2분 여 동안의 릴레이를 마치고 등장하는 Accord의 위엄과 자부심은 그 어느 자동차 광고보다 효과적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울린다.

매거진의 이전글 Film : 당신에게 남은 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