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ssaytowin Dec 06. 2022

어떻게 전국 1위 과외 교사가 될 수 있었을까?

김과외 앱을 사용하기 때문

저는 전국 1위 과외 교사입니다. 김과외 앱은 2019년 5월 27일부터 사용해서, 지금까지 3년 6개월 만에 전국 1위 과외 교사가 되었습니다. 저는 어떻게 전국 1위 과외 교사가 될 수 있었던 것일까요? 이유는 2가지입니다. 


좋은 시스템을 갖춘 앱을 사용

첫 번째 이유는 좋은 시스템을 이용한 것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저는 김과외 앱을 사용했습니다. 저는 김과외 앱의 시스템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 앱이 다른 앱보다 좋은 이유는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 점은 교사들의 순위가 공개된다는 점입니다. 다시 말하면, 이 앱에서는 수업 성사에 대해서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과외 앱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과외 선생님들의 순위가 공개된다는 것은 "사용자가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가 이미 실현되고 있다."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저는 2019년 김과외 앱을 처음 사용하면서 "5년 안에 1위가 되겠다."라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런 마음을 가질 수 있었던 이유는 김과외 앱이 과외 교사의 순위를 공개하는 투명성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저는 달성 가능한 목표를 가시화할 수 있다면 얼마든지 달성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수수료는 후불 

다른 앱과 차별화된 점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수수료는 후불이라는 점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236건의 수업을 성사시켰는데, 이렇게 많은 수업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수업이 성사된 이후에 수수료를 납부하는 시스템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성사된 수업에 대해서만 수수료를 납부한다면 저는 얼마든지 사용해도 좋은 방법이라고 여깁니다. 저는 3년 동안 중고차 한 대 가격이 조금 넘는 수수료를 납부했지만, 한 번도 수수료를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김과외 앱이 저에게 정말 큰 수익을 만들어 주었기 때문입니다. 



말씀드린 두 가지 이유로, 과외 수업을 시작하는 분들께 김과외 앱을 추천합니다. 김과외 앱은 수업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더 많은 수익을 안겨줄 것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김과외 교사로 성공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