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_News #IT_트렌드를_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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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8.28 ( 월 )
1. "챗봇 상담? 결국 사람과 연계돼야 효과"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1044031&g_menu=020200&rrf=nv
챗봇을 '셀프 서비스'로 칭한 점이 흥미롭습니다. 딱 맞는 표현이네요.
앞으로 챗봇 서비스에 대해서 저마다 '우리께 더 좋다' 라고 들고 나올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건 기능이 아니라 소비자가 얼마나 더 편하게 생각할 수 있겠느냐겠죠.
2. 엄지족 공략 나선 식품·외식업계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70827010009678
공략에 나섰다기보다. 최근 업데이트 된 식품/외식업에서의 IT 서비스 변화를 정리한 기사입니다.
스타벅스에는 '나만의 레시피 음료'가 추가되었고,
동원그룹의 동원몰에는 챗봇 서비스 '푸디'가 도입되어 시행중이죠.
bhc는 '창업 상담봇'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봇>이라기보다 다들 빠른 검색 서비스라고 보는게 맞겠지만, 이용하는 소비자도 제공하는 사업자들도 서로서로 배워가는 중입니다.
더 좋아지겠죠.
3. 삼성전자, 전자서명 시장 노린다.. 무기는 S펜
http://www.newspim.com/news/view/20170825000275
S펜에 대한 예찬입니다. 대부분이 '할거다~'로 점철되어 있는데, 인공지능을 빅스비를 도입할 거다. 라고 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펜'에....
전자서명은 계속해서 나오고 있고, 도입된 곳들도 하나둘씩 있죠.
와콤의 성능은 최고수준입니다. 다만 와콤과 결별했을때 역시 S펜은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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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읽을만한 IT 뉴스를 전해드립니다.
"IT뉴스가 재밌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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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yes24.com/24/goods/345324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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