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갬성개발자 Jan 04. 2021

주식 계좌 만들기

KB증권, 한국투자증권, 미니스탁

카카오뱅크 > 더보기 > 증권사 주식계좌 개설에 들어가면

다양한 혜택으로 주식계좌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라는대로 하면 되고 바로 계좌가 생기는게 아니라 심사가 며칠 걸리더라구요..!!)


저는 KB증권이랑 

한국투자증권만들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카뱅에서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만들었어요~


한국투자증권의 해외주식투자앱인  '미니스탁' 이 있는데

다른 증권앱과 달리 앱이 빠르고 UI/UX도 엄청 엄청 깔끔합니다,, 


근데 여기는 해외주식만 되고

보통 한 주 단위로 사는 건데, 금액 단위로만 살 수 있어요!!


저는 카뱅이벤트로 테슬라 2000원 되어서 

0.002605주,,, (뜨헉,,) 주문(??) 되었어요,, 






























여기보면 딱 천원단위로만 입력가능해서 1주단위로 살 수가 없어요ㅠㅠ (1주의 정확한 금액이 입력안됨)

주식 수업 숙제가 1주 사는건데!!!!!ㅠㅠ

이 앱이 제일 깔끔하고 사용성이 좋은데 정말 아쉽네요,, 



다른 증권앱은 1주단위로 사게 되어있어요!! (KB증권) 



다른 증권앱들 사용성 개선 부탁드립니다,,,, 

미니스탁 따라해주세요,,,하,,

매거진의 이전글 [주린이 탈출 첫 수업] 마인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