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Aug 24. 2017

하와이VS발리! 스타일 별 여행지&숙소 선택 꿀팁

닮은 점이 많은 두 여행지를 선택하는 방법

인기 휴양지이자, 액티비티 천국이며,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신혼여행지. 하와이와 발리는 닮은 점이 많은 여행지다. 비슷한 듯 다른 두 여행지 중 어디를 선택해야할 지 고민하는 여행자들이 많은 건, 당연지사. 하와이냐, 발리냐. 고민하는 여행자들을 위해 익스피디아가 상황별로 알맞은 여행지 선택 팁과 추천 숙소를 소개한다.



발리보다 다채롭게 – 하와이 


하와이는 다양한 매력을 갖춘 여행지다. 쇼핑부터 휴양,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까지 모두 즐길 수 있으니 말이다. 국내에서보다 저렴하게 해외 브랜드 제품을 쇼핑할 수 있고, 본섬과는 다른 분위기의 근교 섬에서 휴양할 수 있다. 또한 돌핀 체험 외 여러 해양 액티비티까지 24시간이 모자란 여행지다. 하와이에서 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 및 관광이 주목적이라면 숙소는 호텔을 추천. 리조트보다 상대적으로 도심 접근성이 좋고 저렴한 경우가 많다.  반대로 휴양이 주목적이라면 리조트에 머물면서 제공되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만끽해보자.


쇼퍼홀릭을 위한 – 애스턴 와이키키 비치 호텔


하와이는 잘 알려진 쇼핑 천국으로, 미국 브랜드는 물론 기타 해외 브랜드 제품 역시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쇼핑할 수 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야외 쇼핑몰인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시작으로 크고 작은 하와이의 쇼핑몰을 만끽하려면 숙박비는 아껴두자.  1박 10만 원대의 가성비 좋은 ‘에스턴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쇼퍼홀릭에게 딱 맞는 호텔이다. 렌트하는 곳과도 멀지 않으며, 하와이의 대중교통인 트롤리 핑크라인도 바로 앞에 정차하기 때문에 주요 쇼핑몰 및 관광지 접근성이 좋다.

애스턴 와이키키 비치 호텔 바로 가기


가족 여행자를 위한 – 웨스틴 카나팔리 오션 리조트 빌라


하와이 가족 여행자에게는 호텔보다 리조트를 추천한다. 한 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 리조트는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여러 개의 수영장, 전용 비치, 아이를 위한 놀이 공간을 갖춘 ‘웨스틴 카나팔리 오션 리조트 빌라’는 가족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이다. 객실 내에는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하며, 세탁기와 건조기도 있어 물놀이 후 옷을 말리기도 딱 좋다.

웨스틴 카나팔리 오션 리조트 빌라 바로 가기



하와이보다 가볍게 – 발리


발리는 하와이보다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다. 하와이 대비 짧은 비행시간, 저렴한 물가가 발리의 매력 포인트. 여행 경비가 줄어들 뿐 아니라, 같은 가격이라면 더 멋진 시설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낼 수있다. 발리의 비치들은 각각의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니, 여행 목적에 맞는 발리 비치별 숙소를 잡아보자. 혼자서도 자유롭게 발리를 즐기고 싶다면 발리 최대 번화가인 꾸타 비치의 호텔을,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커플여행자라면 스미냑의 풀빌라를 추천한다.


혼행족을 위한 – 시타딘 쿠타 비치 발리


저렴한 물가만큼이나, 발리는 혼자서도 가뿐히 떠날 수 있는 여행지다. 발리 최대의 번화가인 쿠타 비치 근처에 숙소를 잡으면 서핑을 즐기거나, 여행자 거리에서 만난 다른 여행자들과 어울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타딘 쿠타 비치 발리’는 여행의 기분을 만끽하기 위해 좋은 숙소다. 주변에는 유명한 레스토랑, 클럽, 바 등이 많아 활기찬 발리의 모습을 즐기기에 충분하다. 쾌적한 룸 컨디션, 1박 10만 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 멋진 루프탑 수영장에서의 일몰은 여행 내내 만족스러운 경험이 될 것이다.

시타딘 쿠타 비치 발리 바로 가기


커플 여행을 위한 – 마카 빌라스&스파

발리에는 있고, 하와이에는 없는 것, 바로 풀빌라다. 객실에 전용 수영장이 갖춰진 풀빌라는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숙소다. 풀빌라를 이용하기 위해 하와이 대신 발리를 선택하는 여행자들도 많을 정도. ‘마카 빌라스&스파’는 5성급 숙소다운 서비스와 20만 원대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 아늑한 룸과 잘 관리된 풀 컨디션은 머무는동안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마카 빌라스&스파 바로 가기




더욱 다양한 여행 정보를 만나보고 싶다면 ? 익스피디아 트래블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익스피디아X리츠칼튼 일본] 다시 가고픈 일본 이벤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