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금액은 기본, 공항 무료 셔틀까지 운영하는 인천공항 근처 숙소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여행자의 컨디션이다. 비행 스케줄에 맞추느라 이른 새벽부터 움직이다 보면 떠나기 전부터 설렘보다는 피곤 가득한 여행길이 시작된다. 부득이하게 이른 아침 혹은 새벽 비행기를 탑승해야 한다면 전날 공항 근처에 머무르며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보는 것은 어떨까. 익스피디아가 저렴한 금액은 기본, 공항 무료 셔틀까지 운영하는 인천공항 근처 숙소 4곳을 소개한다.
인천공항 근처 운서동에 위치한 호텔 에어릴렉스는 출국 전날 하룻밤 머무르기에 훌륭한 곳이다. 호텔에서 공항 셔틀을 운행하고 있지만, 가까운 거리에 운서 역도 있어 공항 철도로도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 호텔 셔틀은 새벽 5시부터 저녁 9시까지 30분 간격으로 운영되어 항공편이 집중되는 오전, 오후 시간대에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호텔 주변으로는 식당과 편의점, 대형마트까지 편의 시설도 많은 편. 가격 또한 이곳의 큰 매력! 미리 객실 예약을 하면 일반 게스트하우스와 같은 저렴한 가격으로 넓은 슈페리어룸에 머무르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가질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나 호스텔이 불편하다면 위치와 더불어 가격, 시설까지 깨끗한 호텔 에어릴렉스에 머물러보자.
인천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굿데이 에어텔은 가격 대비 훌륭한 룸 컨디션으로 여행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곳이다. 1박에 10만원 미만의 저렴한 가격으로 4인 객실에 머무를 수 있으며 가스레인지와 커피포트, 세탁기 등 취사 가능 시설도 갖춰져 있어 간단한 요리나 옷 세탁도 편안하게 할 수 있다. 객실의 큰 창을 통해 바라보는 전망도 훌륭한 편. 바다 전망 객실도 있으니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바다를 바라보며 기분 전환을 해보아도 좋을 듯하다. 호텔 맞은편에는 새벽 5시부터 밤 12시까지 운행되는 공항 무료 순환 버스 정류장이 있어 보다 공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공항 근처 조용한 주택가에 자리 잡은 엘비스 B&B는 정감 있는 분위기에 내 집처럼 편한 휴식을 가질 수 있는 곳이다. 일반 가정집을 개조한 게스트하우스로 아담한 7개의 객실과 공용 공간이 갖춰져 있으며, 모든 투숙객에게는 간단한 아침 식사도 무료로 제공되어 만족도가 높다. 공항까지는 차로 10분 거리에 무료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새벽 비행기를 이용하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체크인 / 체크아웃까지 가능하다. 공항 근처 게스트하우스 중에서도 평가가 좋아 한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 투숙객들도 많은 편. 인근에는 바다와 공원이 있으니 잠시나마 산책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인천공항 해피플레이스 게스트하우스는 세련된 인테리어로 인천공항 근처에서 숙박을 원하는 젊은 여행객 사이에서 인기 있는 곳이다. 싱글룸부터 더블룸, 패밀리룸 등 혼행족부터 가족 단위의 여행객 모두가 머무를 수 있는 다양한 객실 타입을 제공하며 도미토리 룸이 아닌 단독 룸에 개별 화장실까지 갖춰져 있어 눈치 보지 않고 편안한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무료 조식도 제공되니 이른 비행시간이 아니라면 꼭 맛 보길 추천한다. 공항까지 픽업 센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가 있을 경우 여행 기간 내 게스트하우스 주차장에 무료 주차도 할 수 있다.
[ 앱 할인코드 사용기간 ]
예약기간: ~ 2018.03.31까지
여행 기간: ~2018.08.31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