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May 18. 2018

놓치면 못가! 100만원으로 떠나는 유럽 여행지 8곳

항공권 포함, 6월 황금연휴에 100만원으로 유럽 가자!

여행하기 좋은 시기인 5-6월! 인기 여행지 유럽 또한 5-6월에 맑은 날씨와 다양한 축제가 열려 여행하기 딱 좋다. 5월 황금 연휴를 아쉽게 놓쳤다면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서둘러 특가 항공권을 예약해보자. 익스피디아가 5-6월, 100만 원으로 떠날 수 있는 인기 유럽 여행지 8곳을 소개한다. 

로마, 밀라노 (이탈리아)

6월 이탈리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수도인 로마, 밀라노를 돌아보는 것은 어떨까. 중국 남방, 동방 항공편을 이용하면 왕복 60만 원대의 착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다. 고급 호텔이 아니라면 3~5만 원대의 가격으로 도심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호텔에서 머무를 수 있어 금액적인 부담도 적은 편. 기회가 된다면 로마 - 밀라노 두 곳을 모두 방문해서 두 도시의 서로 다른 매력을 모두 경험해보길 추천한다. 


항공편 
- 로마 : 중국 남방 항공 698,900원 (6/18~6/24 기준)
- 밀라노 : 중국 국제 항공 626,400원 (6/4~6/7 기준)


로마, 밀라노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스페인)

열정의 나라 스페인은 이국적인 풍경과 맛있는 음식으로 가득해 전 세계 여행자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여행지다. 스페인 여행을 계획한다면 바르셀로나, 마드리드는 꼭 방문해야 할 필수 도시! 5월에 중국 국제 항공을 이용하면 왕복 60만원대로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바르셀로나 IN - 마드리드 OUT으로 알찬 여행을 즐겨보자. 바르셀로나에서는 2일권부터 3일, 4일권까지 도심 내 대중교통을 무제한을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카드가 필수! 마드리드는 무료입장이 가능한 박물관과 미술관이 많아 스페인의 역사를 경험하기에 좋다. 


항공권
- 바르셀로나 : 중국 국제 항공 677,700원 (5/30~6/4)
- 마드리드 : 중국 동방 항공 673,300원 (5/26~5/29)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


파리

유럽의 대표 도시이자, 비싼 물가를 자랑하는 파리 역시 6월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다. 중국 동방 항공을 이용하면 왕복 60만 원대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으니 놓치지 말자. 파리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알아두어야 할 것은 바로 교통패스! 1회 권부 터 정기권, 주말권 등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교통 패스를 갖추고 있으니 여행 일정, 동선을 고려해 적정한 교통 패스를 사용해보자. 

항공편 
- 파리 : 중국 동방 항공 644,600원 (6/7~6/27 기준)


파리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


트빌리시 (조지아)

유럽 여행이 처음이 아니라면 조지아의 수도 트빌리시를 주목해보자. 코카서스산맥 남쪽에 위치한 조지아 트빌리시는 착한 물가와 교통의 중심지로 근교 여행까지 가능해 짧은 일정은 물론, 한 달 살기 여행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우리나라와 비슷한 날씨로 5월부터 9월까지는 여름철이니 가볍게 여행하기에도 제격. 6월에 중국 남방 항공을 이용하면 왕복 70만원 초반대로 다녀올 수 있어 알뜰 여행이 가능하다.

항공권
- 조지아 트빌리시 : 중국 남방 항공 711,000원 (6/11~6/28)


조지아 트빌리시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


암스테르담

유럽으로 힐링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아름다운 항구 도시 암스테르담은 어떨까. 암스테르담은 5월에 에어프랑스를 통해 왕복 70만 원의 가격으로 항공권을 끊을 수 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운하 도시답게 암스테르담 중앙역을 비롯해 작은 골목마다 운하를 만날 수 있다. 암스테르담 자유여행을 계획한다면 자전거는 필수! 자전거 도로가 잘 갖춰져 있고 대여소도 많아 저렴한 가격으로 여유로운 자전거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항공권 
- 암스테르담 : 영국항공 763,600원 (5/30~6/4)


암스테르담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


프라하

로맨틱한 도시, 체코 프라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5월을 놓치지 말자. 한국인들이 사랑하는 워너비 여행지로 떠오른 프라하는 영국 항공을 이용하면 왕복 70만 원대의 착한 금액으로 여행할 수 있다. 작은 소도시인 프라하는 구시가지, 신시가지, 프라하 성 등 모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물가도 저렴해 식비, 숙소도 부담 없이 럭셔리하게 보낼 수 있어 매력적이다. 여행 일정이 긴 편이라면 프라하 근교 여행지인 체스키 크롬로프도 다녀와보길 추천한다. 

항공권
- 프라하 : 영국 항공 778,500원 (5/24~5/30)


프라하 항공권 최저가 검색하기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