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May 17. 2019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태국 푸켓 리조트 & 풀빌라 4곳

신혼여행지로 유명한 푸켓으로 휴양을 떠나자!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푸켓은 어떨까. 태국의 대표 휴양지이자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한 이곳은 프라이빗한 풀빌라가 많아 프라이빗한 휴양을 원하는 여행객에 제격이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비롯한 천혜의 자연 경관으로 '아시아의 진주'로도 불리는 푸켓은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등의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와 신선하고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특별한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언제나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푸켓으로 프라이빗하고 럭셔리한 휴양을 떠날 준비가 되었다면 주목할 것! 익스피디아에서 더 나카를 포함하여 프라이빗하고 세련된 느낌의 푸켓 리조트 & 풀빌라 4곳을 소개한다.


프라이빗한 휴가를 위한 
푸켓 리조트 & 풀빌라 4


전용비치가 있는 

푸켓의 대표 수상 풀빌라! 
- 더 나카 푸켓


더 나카 푸켓은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시간 이내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빌라로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외관 디자인이 매력적인 곳이다. 2013년에 준공된 이곳은 대부분의 객실이 풀빌라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인피니티 풀 위에 침실이 위치하여 마치 하늘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 통유리로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며 신혼여행 숙소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곳으로 전용 비치를 보유하여 더욱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휴가를 즐기기 좋다. 별도 요금 지불 시 24시간 운행하는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여행 시 참고할 것!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4 / 5.0


"매우 좋았어요. 친절하고 청결하고 모든 서비스가 만족스러웠네요. 특히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정말 좋았어요."
"뷰가 정말 예뻐서 좋았어요. 음식 상태도 좋았고요. 스카이라운지도 훌륭했고 다시 오고 싶네요."


더 나카 푸켓
가격 자세히 보기 ▶▶



트윈팜스로 유명,
수린비치에서 즐기는 석양이 일품!
- 트윈팜 푸켓


트윈팜 푸켓은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할 수 있는 수린 비치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푸켓 트윈팜스로 잘 알려진 곳으로 5성급에 발코니가 딸린 객실을 1박 10만 원 초반 대로 이용이 가능하여 가성비가 훌륭하다. 총 97개의 객실은 일반 호텔 객실부터 풀빌라 객실, 펜트하우스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룸컨디션 또한 좋아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정 시간 대마다 과일 서비스를 제공하며 추가 요금 지불 시 24시간 운행하는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7 / 5.0


"기대 이상으로 좋았어요. 수영장도 깨끗하고 조식도 깔끔했습니다. 룸컨디션도 너무 좋았고 만족스러웠어요."
"관리도 잘 되어 있고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써줘서 편리했어요. 인근 수린 비치도 아름다웠고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트윈팜 푸켓
가격 자세히 보기 ▶▶



무료 액티비티 체험까지 

가능한 조용한 리조트! 
-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 & 스파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 & 스파는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5성급 럭셔리 리조트로 번화가에서 다소 떨어진 곳에 자리하여 조용한 휴가가 가능한 곳이다. 총 180개의 객실 중 풀빌라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정원을 전망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기분을 만끽하기 좋다. 일반적인 요가, 필라테스 외에 아쿠아에어로빅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수영장에서 잠시 스쿠버 다이빙을 체험해보는 무료 프로그램에 대한 인기가 높다. 빠통 비치와 시내까지 운행하는 셔틀 서비스가 있어 이동 또한 편리한 편이니 참고하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6 / 5.0


"가족끼리 조용히 며칠 묵고 싶으시다면 강력 추천해요. 조식도 맛있어 든든히 먹고 심심하면 수영장에 나가 선베드에서 내내 놀았네요. 붐비지 않고 적당해 좋았어요."
"풀빌라에서 묵었는데 푸켓에서 묵은 숙소 중 가장 만족도가 높았다. 시설도 좋고 깨끗하고 프라이버시도 보장되고 조식도 맛있었음. 바다 풍경도 매우 좋았다."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 & 스파
가격 자세히 보기 ▶▶



정글 속 우리 둘만의 방갈로,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하는! 
- 키말라


키말라는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시간 이내 거리에 위치하며 마치 여행 매거진에 등장할 법한 분위기 깡패의 5성급 럭셔리 리조트다. 산속에 새 둥지 모양을 연상시키는 독채 방갈로 객실이 있으며 인공 폭포와 어우러진 야외 수영장까지 일품인 곳으로 커플 여행 혹은 신혼여행 시 특별한 추억을 쌓기에 제격이다. 로맨틱한 둘만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커플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파노라마 뷰를 즐기기 좋으니 참고할 것!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6 / 5.0


"정글 한가운데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객실은 너무 아름다웠고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네요."
"푸켓 중심이 아니라 주변이 조용했어요. 이슬람 지역이라 중간중간 들려오는 기도 소리가 이국적이고 평화로운 느낌이었네요."


키말라
가격 자세히 보기 ▶▶




지금 익스피디아 하러 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부모님과 머물기 좋은 성 슈테판 대성당 근처 호텔 4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