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어진 운항 노선만큼 많아진 다낭 여행관광지!
가깝고 저렴한 물가, 합리적인 가격에 특급 리조트를 즐길 수 있어 인기 여행지로 등극한 베트남 다낭. 다낭으로 향하는 수많은 여행자들의 수요에 맞춰 국내 대형 항공사부터 외항사와 저가항공들까지 다낭 운항 노선의 폭을 넓혀갔다. 즉, 선호하는 항공사와 가격대, 시간대 별로 다낭항공권 선택의 범위가 넓어졌다. 마음만 먹으면 당장이라도 떠날 수 있는 다낭 항공권과 3박 5일 다낭 자유여행 추천 코스를 소개한다.
운항노선의 폭이 넓어진 베트남 다낭 최저가 항공권 알아보기▶▶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날 수 있는 다낭 저렴한 항공권 알아보기▶▶
다낭항공권
대한민국에서 다낭까지 약 4시간 40분 정도 소요되며 국내 메이저 항공사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뿐만 아니라 베트남항공, 비엣젯, 티웨이항공,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진에어 등 외항사와 LCC 등 수 많은 항공사가 취항하고 있다. 인천 출발 뿐만 아니라 대구, 부산 등 지방 출발 항공편도 다양한 편이며 매일 하루 2~3편씩 운항하는 항공사도 많아서 여행자 본인이 선호하는 항공사와 예산, 그리고 시간대와 일정에 맞는 항공편을 선택하기가 용이하다.
참고로 이코노미 기준 23kg 위탁수하물을 허용하는 대한항공, 아시아나와 다르게 저가항공은 프로모션 항공권의 경우 위탁수하물 불포함인 경우도 있고, 대부분 15kg까지만 허용하니 항공권 구입 전에 꼭 미리 확인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낭 자유여행 코스 추천
다낭은 휴양지와 관광지 성격을 모두 갖고 있어 리조트에서 편하게 쉬다가 심심할때 쯤 잠시 나와 둘러보기 좋은 관광지들도 다양한 편이다.
Tip. 3박 5일 다낭 자유여행 추천 코스
1일차 : 인천국제공항 - 다낭 도착 - 숙소
2일차 : 리조트 즐기기 - 다낭 시내 - 다낭대성당 - 한시장 (라탄백, 아오자이 등 구입) - 한강변 산책 - 롯데마트 쇼핑 - 리조트
3일차: 오행산 - 호이안 - 리조트
4일차: 리조트 체크아웃 후 로비 짐 보관 - 바나힐 - 다낭 시내 마지막 쇼핑 - 공항
5일차: 인천국제공항 도착
1. 다낭 시내(다낭 대성당 & 한시장)
다낭 국제공항에서 택시로 약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다낭 시내에는 크게 핑크 성당으로 유명한 다낭 대성당과, 아오자이부터 라탄백 등 다낭여행 기념품들을 구입하기 좋은 한시장에 가볼만 하다. 한시장에 방문했다면 한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한강변을 따라 걸으며 용다리도 구경하고 한강 앞 콩카페에서 시원한 코코넛커피와 카페 쓰어다 한 잔 하는 것도 필수! 한시장 쇼핑은 살짝 부족한 감이 있을 수 있으므로 베트남 인스턴트 커피와 라면, 과자 등 소소한 식품들은 롯데마트에서 좀 더 구입하는 걸 추천한다.
2. 호이안 올드타운
다낭 시내에서 택시로 약 4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호이안 올드타운은 1999년 그 자체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곳으로 아기자기하면서도 복고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베트남 지폐에도 그려진 내원교 (일본교)와 중국인들이 세운 복건회관 등을 하나 하나 둘러보며 거리의 상점들도 구경하고 예쁜 스팟 속에서 인증샷도 찍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
특히 거리에 주르륵 걸린 홍등이 켜지는 저녁시간의 호이안 거리가 정말 예쁘니 반나절에서 하루 정도 넉넉히 시간을 잡도록 하자.
3. 오행산
다낭 시내에서 차로 15~20분 거리, 빈펄리조트 단지 주변에 위치한 오행산은 대리석이 많아 마블 마운틴이라고도 불리는 곳이다. 산에서 내려다 보는 다낭 경치도 멋지고, 산 위에 있는 절들과 동굴들을 하나씩 둘러보는 재미도 있다.
4. 바나힐
베트남에서 유럽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바나힐.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케이블카를 타고 산 위를 오르면 선선한 공기로 둘러싸인 테마파크가 반겨주는 곳이다. 곳곳이 포토스팟인 바나힐에서 인생샷도 찍고 바나힐의 명물, 스릴넘치는 레일바이크도 즐겨보자.
작년에 이어 지속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여행지 다낭. 그만큼 다양해진 다낭 운항 노선으로 항공권 예약하고, 베트남의 소소한 행복을 누려보자.
취재&사진 : 루나(loona0930)
편집 : 익스피디아 코리아
앱 다운 받고 호텔 할인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