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Aug 21. 2019

강릉 호텔, 인기 호텔 총망라! 강릉 오션뷰 호텔 4

가장 인기 있는 강릉 호텔! 아름다운 동해 바다가 보이는 곳!


작년 대비 해외여행보다 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휴가 즐기기 좋은 국내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국내 대표 여행지 강릉으로 떠나보자. 강릉은 최근 교통이 더욱 편리해져 부담 없이 떠나기 좋고, 다양한 맛집과 볼거리, 아름다운 동해 바다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여행지. 익스피디아가 강릉 여행을 더욱 빛내줄 인기 오션뷰 호텔 4곳을 소개하니 참고하여 더욱 완벽한 강릉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


인기 호텔 총망라!
강릉 오션뷰 호텔 TOP 4

친구들과 함께하는 
강릉 우정 여행이라면!
-호텔 탑스텐


강릉 헌화로에 위치한 4성급 호텔 호텔 탑스텐1박에 1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대로 부담 없이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어 젊은 우정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이다. 2~4인까지 숙박 가능한 온돌 & 양실 타입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객실 외에도 온천 시설과 워터파크, 스크린 골프, 노래방, VR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호텔 내 보유하고 있어 멀리 나갈 필요 없이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즐기기 좋다. 호텔 내 6층에는 야외 공원도 마련되어 있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좋으니 참고하여 즐겨보길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3 / 5.0

"새로 지은 호텔이라 쾌적하였습니다. 방도 넓고 수영장도 깨끗하고 15층 스카이라운지 뷰도 훌륭했습니다."
"깔끔하고 청결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변에 정동진, 금진 등 먹거리 시장도 좋고, 무엇보다 탁 트인 일출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호텔 탑스텐

가격 자세히 보기▶▶




주문진 해변 인근,
호캉스와 먹부림을 한 번에!
-강릉 씨베이 호텔


주문진 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3.5성급 호텔 강릉 씨베이 호텔! 주문진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먹거리를 도보로 이동해 즐길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구 벨류 호텔로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어 깔끔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 친절한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 특히 여름철에 이용 가능한 야외 풀장이 있어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5층은 패밀리 풀, 15층은 새롭게 오픈한 인피니티 풀도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1 / 5.0

"오픈한지 얼마 안 돼서 매우 청결하고 시설도 깔끔해서 아주 좋았어요. 호텔 직원들도 아주 친절해서 좋았네요."
"객실 청결도는 좋습니다. 호텔 위치도 걸어서 5분 거리의 주문진 수산시장이 위치하고 있고, 주문진 가볼 만한 곳이 차로 10분 내에 있어 호텔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강릉 씨베이 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강릉 여행 필수,
오션뷰 객실 & 인피니티 풀 보유!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호수와 바다 두 가지의 매력을 모두 가지고 있는 4성급 호텔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디럭스 더블, 디럭스 패밀리까지 다양한 타입의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커플 또는 가족 여행객 모두 머물기 적합하다. 특히 오션뷰 객실은 창 너머로 아름다운 바다와 일출 & 일몰까지 감상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편. 최상층에는 바다와 맞닿은 듯한 인피니티 풀과 그 옆으로 스카이라운지 겸 레스토랑이 함께 운영되고 있어 탁 트인 바다를 배경 삼아 멋진 시간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해보길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1 / 5.0

"옥상에 있는 인피니티 풀이 정말 멋있습니다. 바다 전망이라 시원한 바다가 한눈에 들어와서 더 좋았습니다."
"위치상으로도 완벽했고, 카운터 직원분들께서 너무 친절하셨고, 부대시설도 가격 대비 최상급이어서 너무나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스카이베이 경포 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정동진 바다 앞,
크루즈 안에서 즐기는 알찬 호캉스!
-썬크루즈 리조트 & 요트


정동진을 대표하는 리조트, 썬크루즈 리조트 & 요트대형 크루즈 모양의 외관이 굉장히 인상적이어서 숙박 외에도 관광 명소로 자리 잡고 있어 일반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썬 크루즈 본관에 이어 비치 크루즈 신관도 새롭게 오픈하며, 일반 객실 외에도 풀빌라 타입의 프라이빗 객실도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묵을 수 있다. 리조트 앞으로는 전용 해변이 펼쳐지며, 내부 360도 회전식 전망대, 인피니티 풀, 실내 수영장,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정동진 바다를 바라보며 알찬 호캉스를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2 / 5.0

"배 모양의 호텔이 아주 독특하고 좋았어요. 밤에 조명이 들어오면서 더욱 멋있었습니다.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쾌적하게 잘 지내다가 왔어요."
"객실에서 보는 바다 뷰가 정말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주변 환경과 잘 어우러져서 참 아름다운 호텔이었어요."


썬크루즈 리조트 & 요트
가격 자세히 보기▶▶





지금 익스피디아 하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생일 파티부터 브라이덜 샤워까지! 강남 파티룸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