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Oct 25. 2019

가까운 인천 힐링 여행지로 딱! 월미도 호텔까지!

주말 1박2일 가까운 인천, 월미도로 여행 추천! +호텔까지

주말을 맞이해 가까운 근교로 나들이를 계획한다면, 인천 월미도는 어떨까? 바라만 봐도 시원한 인천 바다는 물론 놀이기구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이 필요하다면 월미도는 제대로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하기에 완벽한 곳이다. 월미도에서 마음껏 즐기고 1박까지 하고 싶다면 주목해보자. 익스피디아가 가깝게 즐기기 좋은 인천 힐링 여행지, 월미도 호텔 4곳을 소개한다.



가깝게 즐기는 인천 힐링 여행지!
월미도 인기 호텔 4


여행 후 즐기는 시원한 맥주 한 잔!
온수 수영장까지 완벽한
- 호텔 월미도


호텔 월미도는 월미도 방문 시 필수 코스인 월미 테마파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3성급 호텔이다. 테마파크와 바다를 마음껏 즐긴 후, 휴식을 가질 수 있도록 침대 룸, 온돌룸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에 따라 오션뷰 또는 공원 뷰를 감상할 수 있어 낭만적인 분위기도 가질 수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 무엇보다 투숙객은 체크인 시 무료 맥주 쿠폰 2개가 제공되어 즐길 수 있으며 옥상에는 추운 날씨에도 즐기기 좋은 온수 수영장이 있어 월미도에서 완벽한 호캉스까지 보내기에 완벽하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6 / 5.0


" 우선 수영장이 있어 너무 좋았고 가격도 착해서 부담 없이 휴식하기 좋았어요. 숙소 위치도 좋아 친구들끼리 놀다가 들어오기에도 편리했습니다."
" 친구들끼리 즐기기 좋은 호텔! 테마파크도 바로 옆이고 튜브에 맥주까지 무료로 제공해주시고 정말 좋았던 추억이었어요."



호텔 월미도
가격 자세히 보기 ▶▶








접근성 & 만족도 갑!
넓은 객실 및 욕실 컨디션까지 Good!
- 베니키아 월미도 더 블리스 호텔


베니키아 월미도 더 블리스 호텔가족과 함께하는 월미도 여행 시 추천하는 4성급 월미도 호텔이다. 월미 테마파트까지 도보로 단 4분 거리에 주변으로 식당가도 많아 가족끼리 알찬 월미도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 객실 중에는 넓은 4인 객실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휴식을 가질 수 있으며 깨끗하고 편안한 침구류는 물론 어메니티 종류도 다양하고 욕실도 넓은 편이여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일부 객실에서는 테마파크의 대관람차부터 바다까지 파노라마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3 / 5.0


" 작년에도 갔었고 이번에 또 재이용했습니다. 월미도에서도 제일 깨끗하고 시설도 좋은 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 생각했던 것보다 서비스도 좋고,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오션뷰 바닷가 전망도 좋고 놀이공원과 거리도 가깝습니다."



베니키아 월미도 더 블리스 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







월미도 & 인천 시내 여행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다면?
- 베스트 웨스턴 하버 파크 호텔


베스트 웨스턴 하버 파크 호텔은 인천역 가까이에 자리한 3.5성급 인천 호텔로 뛰어난 교통 & 관광 접근성을 자랑한다. 월미도를 찾는 뚜벅이 여행객이라면 더욱 주목! 대중교통 또는 도보로 역부터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자유 공원 등 관광지까지 닿을 수 있으며 특히 월미도까지도 쉽게 갈 수 있어 당일치기로 월미도 여행을 즐기기에도 만족스럽다. 객실 컨디션도 훌륭한 편! 특히 오션뷰 객실은 낮도 아름답지만, 밤이 되면 반짝이는 야경까지 더해져 커플이라면 더욱 로맨틱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길 바란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는 저녁 뷔페도 투숙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으니 기회가 된다면 꼭 즐겨보길 추천한다.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4.0 / 5.0


" 방은 생각보다 깨끗하고 넓었으며 아침 식사, 저녁 식사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차이나타운까지도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 인천 차이나타운 인근에 있는 훌륭한 숙소! 서비스는 좋았고 방음도 생각했던 것보다 조용해서 편히 잘 쉬었어요."




베스트 웨스턴 하버 파크 호텔
가격 자세히 보기 ▶▶








월미테마파크 접근성 갑!
씐나는 월미도 여행을 즐기려면 여기!
- 베니키아호텔 바다의 별


베니키아호텔 바다의 별월미 테마파크 바로 앞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아이와 함께하는 월미도 가족 여행이라면 특히 주목! 2인~4인까지 숙박 가능한 깔끔한 44개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창 너머로 화려한 테마파크 뷰도 감상할 수 있다. 멋진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호텔의 옥상을 주목해보자. 옥상에는 투숙객을 위한 별도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탁 트인 오션뷰도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머물러보자.



실제 투숙객 후기

 평점 - 3.6 / 5.0


" 입구도, 복도도 시원하게 되어 있어 더운 날씨에 정말 좋았습니다. 직원분의 서비스도 아주 훌륭하고 다음에도 월미도 방문 때 이곳에 머무를 거예요."
" 세면대랑 샤워 부스가 분리되어 있어 편리했고 화장실이 전반적으로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음식점, 월미 테마파크 접근성도 아주 뛰어납니다."




베니키아호텔 바다의 별
가격 자세히 보기 ▶▶






지금 바로 익스피디아 하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하와이 호텔은 가족들과 함께 하와이 여행으로 추천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