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ny Aug 29. 2023

안하무인 尹,
정치검찰 탄압 정면돌파 李

정신을 바짝 차리지 않으면 눈뜨고 코베이는 일이 벌어질까 두렵습니다.

여당(국민의 힘당)은 노인당 당입니다.

여당이 지원하는 노인복지자금, 노인당에 지원금 월 10만 원(?)을 지원하여 국회의원에 당선된 이들이 국짐당 국회의원들입니다. 이러한 정치인들은 극회의원이 되면 수억, 수십억 이상의 수익을 얻는 행태가 반복되었으며, 이것은 우리 정치를 좀먹는 좀벌레입니다. 이제 이러한 행태를 그만두어야 합니다.

국짐당을 지지하는 노인당에 다니시는 어르신들께서는
돈 몇 푼에 나라를 팔지 마십시오.

국민의짐당=대부분 노인당입니다. 

복지예산편성 기금과 지원금 주고 당선된 이들입니다. 그러니 70대 이상의 노인들이 극우단체와 함께 우익 세력인 것처럼 포장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필요시 일당을 지급하며, 인력을 동원하는 것입니다.


윤정권은 미국과 일본만을 추종하는 외교로 이미 외교권을 잃었습니다. 경술국치와 동일한 상태입니다. 세계의 어떤 나라도 우리나라와 직접 이야기하고자 하는 나라는 없습니다. 우리나라 관련된 일을 미국이나 일본과 협의합니다. 한국과 이야기하면 아무런 결론도 결정도 하지 못하는 정부이니까요. 

윤정부의 나라 망치는 로드맵

언론장악 -> 사법장악 ->검찰독재  -> 한미일협약을 통해 군사지휘권 일본으로, 3국 경제협력으로 국내의 자체기술력을 없애 의존적인 경제 체제 구축 -> 경제 군사적 속국은 나라의 주권을 잃는 일


[오늘 이 뉴스] 독립 영웅을.."오버해도 너무 오버" 홍준표도 이준석도 '절레절레' (2023.08.27/MBC뉴스)

윤석열의 말은 속임 수, 행동을 보면 그를 알 수 있습니다.
결론은 검찰독재 

수시로 바꾸거나, 말을 신뢰할 수 없고, 말과 행동이 다른 사람들은 정치나 공직에 있어서는 절대로 안됩니다.

윤석열은 본인이 했던 말을 수시로 뒤집어, 신뢰가 무너졌습니다. 생각해 보면 그의 말은 일반인이 하는 말로 들으면 안 됩니다. 특수부 검사가 쓰는 말입니다. 그에게 말이란 진실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를 속이고 기만하기 위한 도구일 뿐입니다. 그의 진심을 말해주는 것은 행동입니다. 친일이라 말하지 않고, 일제 강제동원 3자 변제를 합니다. 말로는 헌법을 수호하겠다고 하며, 행동은 헌법을 위반하면서 일본을 위해 일합니다. 말로는 철통 같은 안보를 말하지만, 실제로는 망국의 한미일 협약을 통하여 북중러에 대한 안보를 위협하며, 심지어는 일본의 분쟁 문제까지 끼어드는 협약을 체결한 것입니다. 말로는 법을 수호한다고 하면서, 행동으로는 대법원판결을 무시하고, 사법부에 압박을 가해 대법관 임명에 영향을 미치도록 하고, 국짐당은 이미 윤석열 개인당이 된 지 오래입니다. 입법부, 사법부가 모두 흠집이 났으며, 망가져가고 있습니다. 심지어 언론장악을 통하여 민주주의를 말살하고 독재를 꿈꾸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분노하고, 대응하지 않으면 대한민국 국민이라 할 수 없습니다.

캠프데이비드-한미일협약의 결론은?

후쿠시마 원전 핵요염수 해양방류는 일본이 지구를 파괴한 범죄국가로 다시 추락하는 시작이 될 것입니다. 일본은 2차 세계대전의 전쟁범죄국가였으나 미국과의 야합으로 대한민국의 피를 빨아먹는 나라가 되었고, 6,25 전쟁을 통하여 세계 제2경제대국으로 성장했습니다. 이후 부동산 버블로 추락하여 심각한 경제문제로 어려운 지경에 지진의 영향으로 균열이 생긴 후쿠시마 원전이 파괴된 것입니다. 일본은 엄청난 재난을 맞이한 것입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일본 우익 정권이 선택한 것은 지구파괴 환경파괴 범죄국가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첫째로 후쿠시마 원전 핵오염수 해양방류입니다. 

둘째로 미, 일 사대주의 윤석열을 이용하여 중국과 북한을 자극하여, 유엔과 전혀 무관한 불법단체인 유엔사령부를 통하여, 일본의 무장화를 이루고, 대한민국군을 일본이 지휘하려는 준비를 하고 있으며, 심지어 전쟁을 유발하려는 책동을 하고 있습니다.

셋째로 한, 미, 일 상호 간 경제 활성화를 구실로 상호 종속적인 경제 체제를 만들어 가려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자체 기술력을 없애고, 미국과 일본의 기술과 협력한 다는 구실로 대한민국 자체적인 기술개발을 포기하게 하여 자체 경쟁력을 없애는 정책을 펼치게 하고 있습니다. 가장 명확한 예는 국내의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기업들을 죽이고 일본 소부장(소재·부품·장비) 기업과 협력하도록 한 것입니다. 문재인정부 때 일본의 일방적인 수출중단으로 한때 위기를 맞았지만 국내의 기술로 자체해결을 하게 되었는데, 그것을 다시 뒤집어 국가의 경쟁력을 약화시키는 것에서 더 나아가 아예 없애 버리려는 반국가적 역적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대한민국을 일본에 귀속화 하려는 것 이외에 설명할 방도가 없습니다.


탄압 뚫고… 이재명 대표 1년 “권력은 잠시, 우리가 심판”

DJ보다 높은 77.77% 득표율로 대표 당선

당사 압수수색, 야당 대표 영장 등 초유의 사태

체포동의안, 가까스로 부결… 당 분열 위기도

1 특검, 4 국조, 장외집회로 대여투쟁 전선 강화

“지지자 결집 통한 총선 승리가 우리의 사명”

https://www.mindl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904


한 손엔 술 윤석열

尹, 與 연찬회서 '원팀' 강조…"똘똘 뭉쳐 여기까지 잘 왔다"[종합]

尹 "대선 초심으로 임기 마지막까지 뛰겠다"

與 "열심히 뛰면 내년 총선 승리… 정권교체가 尹정부 성공"

https://www.inews24.com/view/1627062


"이재명, 인당수에 빠져라" 민주당 워크샵 설훈 궤변 난리났다, 국힘 만찬 간 윤석열 실언 "나라 거덜 날뻔, 이런 세력과는 싸울수 밖에" (한동훈 저격한 박사모 어르신 핵사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yeA44HqNtfs


9월 2일 촛불시민 가요제에 참가 합창단 모집합니다.

촛불 시민들에게 합창으로 응원합시다!

https://brunch.co.kr/@f1b68c46d962477/273



작가의 이전글 "사대주의 몰아내고, 홍익인간 세상 만들어 가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