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ny Sep 04. 2023

국민의 힘당은 반성하고, 尹 부하노릇을 그만두어야 한다

국민의 힘은 비겁한 행위를 중단하고, 국민의 대변자 역할을 제대로 하라!

국민의 힘은 비겁한 행위를 중단하고, 국민의 대변자 역할을 제대로 하라!
속이 다보인다 윤석열에 줄서는 기회주의 버려라!

국민의 힘은 홍범도 흉상 철거관련하여, 입을 닫는 비겁한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진정 국민의 의식하고, 국민의 표를 의식한다면, 당장 尹의 부하노릇을 그만두고, 윤석열당이 아니라고 선언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尹의 잘못된 점에 대하여 당당하게 尹에게 말하고 잘못을 바꾸라고 해야 합니다.


국민의힘 국회의원은 자존심도 없고, 쓸개도 없습니까? 자괴감이 들지 않습니까?


이준석은 대선 이후 尹에게 토사구팽 당한 후 자신의 입으로 양의 탈을 쓰고, 개고기를 팔았다고 했습니다. 그 말을 풀어서 이야기하면, 거짓말로 국민을 속여 尹을 대통령 되는데 일조했다는 것 아닙니까? 거짓을 말하는 자가 정치를 해서야 되겠습니까? 이준석은 반성하고, 그동안 저지른 죄를 바로 잡아야 인간입니다. 이준석은 양의 탈을 쓰고 개고기 판 놈은 알량한 정치 한다고 설치지 말고 그동안 잘못을 반성하고 평생 죄를 속죄하는데 쓰기 바랍니다. 진정으로 잘못을 알지 못하면 정치를 해서는 안됩니다. 


올바르게 나라일을 해나가는 것도 숨 가쁠 텐데, 온갖 모략과 거짓말로 국민을 속이고 거짓을 말했다고 당당하게 말하는 자가 정치를 하고 있으면 나라가 온전하겠습니까? 국민의 힘은 반성하고, 그동안 저지른 나라와 국민들에게 피해를 준 것에 대하여 평생 죗값을 갚으며 살아야 합니다. 

정신을 차려야 하며, 잘못된 것은 잘못되었다고 해야 바꿀 수 있습니다.

인생 그리 길지 않습니다. 살날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하루라도 빨리 반성하고 본래의 자신으로 돌아와 사회에서 만들어지고 자신의 노력으로 만들어온 껍데기(지위나 권력)를 잠시 내려놓고, 한 명의 인간으로 돌아와 본인의 올바른 사명을 다시 생각해 보기를 바랍니다. 권력을 이용해 국민을 속이고, 패거리로 국민과 타인들을 농락하고, 사악한 방법으로 이권을 취하는 행위를 당장 중지하고 본심을 찾기를 바랍니다.

윤석열의 탄핵안을 상정하고 발의하라! 

국민의 힘당은 윤석열의 탄핵안을 상정하고 발의하라! 그것이 그동안 잘못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국민들을 의식하고, 표를 의식한다면 당장 정치검찰의 폭주를 막고, 윤석열을 탄핵해야 합니다. 



대통령 ‘이념 전쟁’에 참전 않는 여당, ‘총선 악재’ 눈치만

국민의힘 지도부, ‘홍범도 흉상 철거’ 관련 공식 언급 없어

당 관계자들도 “대통령 발언 아슬아슬”… 중도층 민심 촉각

‘벌거벗은 임금님’ 빗댄 이준석 “망토 안 입었다고 말해줘야”

https://n.news.naver.com/article/032/0003246838?cds=news_media_pc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