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ny Sep 21. 2023

우리 동해 되찾을 정치인 /부결 찬성한 사람만을 뽑자

이재명대표 부결요청 너무나 당연하고 당당! 가짜논리에 속는 바보들 버려야

오늘은 어떤 자를 국회의원 시켜주면 안 되는지 가리는 날입니다.

이재명대표 부결요청 너무나 당연하고 당당합니다. 가짜논리에 또 속아선 안돼! 정당한 부결요청, 이재명 약속 어기지 않았다! 

정치검찰의 꼼수도 파악 못하는 정치인은 바보이며, 자기 자신만 챙기는 이들입니다. 이들을 국회의원을 또 시키면, 또다시 尹정권과 똑같은 정권이 들어설 겁니다.

역적과 애국 정치인 가리는 날!

미군 인태(인도태평양) 사령부 누리집 지도 '일본해' 버젓이 표기; 우리 영토를 수호해야 할 대통령은 어디 있고, 우리나라 정치인은 어디에 있는가?


윤석열 사법부의 미래를 예고하는 윤미향 2심 판결; 대한민국 사법부가 尹정권에 장악되었는지 판정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재명 대표는 아무런 죄가 없다!
정치검찰의 얄팍한 정치행위로 여론을 악화시키려는 의도뿐

이재명 대표 구속영장청구에 대한 정치검찰의 꼼수가 정말 야비하고 비열합니다. 


민주당과 이재명 대표는 정기국회 회기 중을 피해서 영장 심사를 받겠다고 했는데, 정치검찰은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은 것입니다. 그 이유는 

첫 번째로 법적으로 증거도 없는 사건을 조작하여 범죄를 만든 황당무계 한 엉터리 영장이라는 사실이며 만약 이영장을 국회 비회기 중에 하면 100% 기각될 영장내용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로 그러한 터무니없는 영장에 대하여 법적 판단이 부담스러워 국회에서 가결되면 정치권에서 판단하여 가결했으니 그것을 핑계 삼아 법원은 부담 없이 구속 판결을 하려는 것입니다. 

셋째로 황당무계 한 엉터리 영장으로 이재명 대표가 아무런 죄도 없는데도 불구하고, 여론에 악영향을 끼치도록 선전하는 효과를 노리려는 것입니다. 


꼼수 1. 없는 죄를 만든 황당무계 한 엉터리 영장으로 검찰은 지금 수사가 아니라 정치를 하고 있습니다. 증거는 하나도 없고 황당무계한 정치검찰의 논리만 있습니다. 그리고 구속 수사할 필요도 이유도 없는데, 구속영장을 청구하는 것은 100% 정치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꼼수 2. 없는 죄를 만든 황당무계 한 엉터리 영장 자체에 대한 판단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여 국회에서 판단하도록 하여 정치적으로 부담감을 갖도록 하는 것입니다. 가결하면 당 분열, 부결하면 방탄 프레임에 빠트리겠다는 것입니다.

가장 공정해야 할 검찰이 팔 걷고 나서서 정치를 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비열하고 악랄한 행위입니다.

법원의 영장실질심사에서 판결에 대한 부담을 국회에 돌리기 위해 굳이 정기국회 회기 중에 하는 것입니다. 또한 그들의 원래의 목적은 범죄가 당연히 없으니 범죄를 밝히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범죄가 있는 것 아니냐? 범죄 이슈를 만들어서 야당을 정치적 싸움이 아닌 사법적 리스크를 조작하여 만들어 여론에 이용하려는 의도일 뿐입니다.  국짐당과 윤석열 부하와 댓글 알바들만 빼고 온 국민이 이러한 사실을 다 알고 있습니다.


미군 인태사령부 누리집 지도 '일본해' 버젓이 표기

윤 정부 '미온적'…'일본해' 기정사실화 우려 커

미군, 동해-일본해 사이 오가다 '일본해'로 고정

이재명 "미 국방부는 더 늦기 전에 바로잡으라"

중국‧러시아 해군도 연합훈련장소를 '일본해'로

윤 정부 '미온적'…'일본해' 기정사실화 우려 커

이재명 "더 늦기 전에 동해로 바로잡기 촉구해"

중국‧러시아 해군도 연합훈련장소 "일본해"로

우리의 고유 영토인데도 일본이 자기 땅이라 우기는 독도가 포함돼 있어 독도 영유권 분쟁에서도 악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다.

https://www.mindl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218


이재명 12월 영장심사받을 것. 이상민 입장 나오자 더 난리 경악. 조국, 사전 경고.

https://www.youtube.com/watch?v=PsGZkpzDBNg


이재명의 '부결 요청문'을 쉽게 풉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YdyW4tfW24


윤석열 사법부의 미래를 예고하는 윤미향 2심 판결

정부·여당 가이드라인 제시와 사법부 군기 잡기

정권 눈치 보며 1심 결과 뒤집은 마용주 재판부

검찰 측 증인들은 오히려 윤미향 무고함 뒷받침

2심의 이례적인 신속한 재판과 선고 기일 지정

결론 정해놓고 '추가적 증빙'도 무시, 형량 늘려

사법개혁이 얼마나 중요한 과제인지 다시 확인

https://www.mindl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227


윤석열 탄핵 100만 범국민선언:

http://bit.ly/yoonout



작가의 이전글 이재명대표 부결요청 너무나 당연하고 당당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