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을 기만하고 나라를 위하지 않는 자 尹과 국힘당만이 아니었다!
국회의원들이 권력과 尹의 교란행위에 놀아나는 개돼지였습니다.
국민의힘당은 도살장 개돼지들인데, 尹이 다시 살려 윤석열당 돼지우리에 있는 것들이고,
민주당의 배신자들은 국민과 국가는 안중에 없이 자신들의 이득과 尹의 교란행위 놀아나는 하찮은 개돼지였음이 명확해졌습니다.
국민의 뜻을 따르지 않는 자들이 윤석열과 국민의힘당만이 아니었습니다.
이번표결에 가결을 한 민주당에 있는 개돼지들도 권력에 취한 매국노이며 나라와 국민의 뜻을 혜아리지 않은 무뢰배 개돼지였습니다. 패거리는 전체의 이익을 고려하지 않고 일부소속된 이들만 이득을 취하는 이들입니다. 지금 대한민국은 부패한 패거리들이 득실거리고 있습니다. 이들을 몰아내지 않으면 미래가 없습니다.
尹정권의 정치검찰의 횡포를 모르는 이 없을 터인데, 이재명이 유죄인가? 무죄인가? 너무나도 명백하고 당연하게 무죄이며, 정치검찰의 횡포는 그 어느 때보다 심합니다. 그런데도 이번 이재명 대표의 체포동의안 가결은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어떠한 논리로도 설명이 안되며 있어선 안 되는 일이 벌어진 것입니다.
정당한 법집행이 되었고, 증거가 밝혀진 범죄라면 모르겠지만, 증거라는 것들이 죄다 카더라인 상태에서 야당 대표를 구속수사한다는 것은 100% 정치적 탄압임에도 개돼지들이 가결을 투표하였습니다. 검찰이나 정치인 같은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들은 유죄무죄가 의미가 없는 것입니까? 돈이나 힘이나 협상으로 사실을 감추고, 범죄도 덮는 것이 법에 의한 것이 아닌 요식행위에 불과한 것입니까? 국민들은 이를 용납할 수 없습니다.
민주당 탈당은 해당행위자들이 해야 합니다.
민주당원분들 중에 어떤 분들은 탈당으로 고려하신다고 하는데, 저는 그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당을 나가야 할 사람은 해당행위를 한 이들이지 왜 주인이 탈당을 합니까? 이 부분은 잘 고려해주셔야 할 것입니다. 오히려 압도적인 입당이 맞는것 같습니다.
지키자! 싸우자! 이기자!
이제 우리 국민들이 할 일은 이재명 대표를 지키고, 정치검찰 독재정권과 싸우고, 독재자 윤석열과 사대주의 매국노 무리들을 이겨서 그 자리에서 끌어내려 죗값을 치르게 해야 할 것입니다.
100만명 달성하면 당연 기각될것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대표 구속영장심사 기각요청탄원 민주당 사이트에서도 탄원서 작성 가능합니다.
민주당 홈페이지를 통한 접속
탄원서 제출/ 이재명 당대표 입장문
집적접속
윤석열 탄핵 100만 범국민선언
이재명 체포동의안 두 번째 반란표… 지지자들 격앙
최소 29명, 최대 39명…"반란자 색출하자"
법원 영장심사 이르면 추석연휴 전 잡힐 수도
대표직 거취 싸고 당내 갈등 격화 불가피
https://www.mindl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5240
원내지도부 총사퇴 '후폭풍'‥"해당 행위" "탈당"
https://n.news.naver.com/article/214/0001301547?cds=news_media_pc
박광온 원내지도부 총사퇴? 꼼수. 배신자 소신 밝혀라. 이재명의 시간이 왔다.
https://www.youtube.com/watch?v=MuoQ71zGvH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