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nny Mar 09. 2024

세금도둑, 범죄자 빼돌리기, 뇌물수수, 거짓말 국힘당!

한미일군사협정 요약, 나라 망치는 국힘당과 윤석열정권 주권자 국민이 심판

4357년 3월 23일(2024년 3월 9일)


천부경(天符經), 삼일신고(三一神誥), 참전계경(參佺戒經)을 우리 민족의 3대 경전이라고 합니다.

참전계경(參佺戒經-온전한 인간이 되는 길)은 배달시대부터 내려온 경전으로 을파소(乙巴素) 선생님께서 정리하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리를 깨우치는 방법에 따라 전(佺-性), 선(仙-命), 종(倧-精)의 방법 중에 전(佺-性)의 방법으로 하는 것이 참전계경입니다. 참전계경(參佺戒經) 성(誠), 신(信), 애(愛), 제(濟), 화(禍), 복(福), 보(報), 응(應) 8가지 이치에 따라 第1~366事까지 있습니다. 오늘은 67사를 알아보겠습니다.


第67事 信2團10部 천실(踐實)

천실(踐實)이란 약속한 것을 이행하는 것이다. 시일에 맞게 일을 깨끗하게 마치면, 어긋남도 없고 그릇됨도 없으며 참소(헐뜯음)하는 흉한 일도 없다.

踐實者 如約也 合奔時日 完淸事物 無參差 無錯誤 無讒凶

천실자 여약야 합분시일 완청사물 무참차 무착오 무참흉


3월9일 대통령실인근 집회장소 변경

행진경로 � 삼각지역 3번 출구 - 신용산역 - 이촌역 - 용산구청 - 녹사평역 - 이태원역 - 한강진역 3번 출구


극힘당 공천 및 선거의 문제점

1. 뇌물 받은 범죄자 정치인 정우택-돈봉투 공천하는 국힘당

2. 성일종 '이토 히로부미 인재' 논란 이토히로부미 장학금 인재 

3. 공천탈락자 분실자살시도, 사람보다 공천이 중요한 국힘당

4. 윤석열 정부의 관권선거실현 불가능한 선거공약 남발

5. 국민 무서운 줄 모르는 자들이 표를 얻기 위해 사람들의 이기심을 부추겨 온갖 실천불가능 공약과 갈라 치기로 국민을 분열시키고 나라를 망치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국힘당에 표를 주면 모든 국민은 범죄자 취급을 받을 것입니다.


단수 공천받은 국힘당의원들 반드시 몰아내야 할 나라의 해만 되는 자 12명

윤재옥 원내대표(달서구을), 추경호(달성군), 부산의 김도읍(북구 강서구을), 주진우 전 대통령실 법률비서관(해운대갑), 김미애(해운대을), 이성권 전 부산시 경제부시장(사하구갑), 정동만(기장군), 강원의 박정하(원주시갑), 김완섭 전 기획재정부 2차관(원주시을), 유상범(홍천군횡성군영월군평창군), 울산의 권명호(동구), 서울 이승환 전 대통령실 정무수석실 행정관(중랑구을) 


뇌물 받은 자도 공천하는 국힘당 심판하자!
4월 총선에서 반드시 탈락시켜야 할 후보자

1) 추경호 등의 윤석열 정부의 장 차관

2) 대통령실 참모 인사 37명, 수석비서관급 강승규 등 3명, 비서관급은 주진우 등 12명, 행정관급은 22명

3) 윤석열 라인 검찰 출신들

4) 국힘당 국개 의원들과 이준석, 이낙연당 쓰레기 정치인들


원희룡 선거 돕던 이천수 폭행당했다더니 선거운동용으로 쓰기 위해 거짓말!


뇌물 받은 정우택 국힘당 정치인 뽑으면, 범죄자가 나라 다스리게 됩니다!
뽑지 말고 심판해야 합니다!

공수처, '채상병 사망 사건' 이종섭 전 장관 소환조사-수사하는 척하나?

추경호 같은 도둑놈 뽑아주면, 대놓고 나라세금 빼먹을 것입니다!
추경호, 국힘당 뽑지 말고 심판하자!
[추경호] 공모 없이.‘130억 사업’ 지역구에 가져가

금피아 + 관피아 + 정치검찰들의 야합으로 망가져가는 대한민국!


<한미일군사협정 요약정리>

윤석열정권이 진행한 한미일 군사협정은 예전의 가쓰라태프트 밀약에 못지않은 망국의 한미일군사협정은 한반도를 전쟁의 위기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나라를 지키는 것을 목적으로 시작된 주한미군이 유엔의 해산명령에도 불복하며 불법적으로 유지해 오던 주한미군이 유엔사라는 이름으로 일본을 위한 인도-태평양전략군으로 바뀌면서, 우리 국군의 상위조직으로 탈바꿈한 사건입니다. 한마디로 돈 주고 지켜달라고 한 머슴(용병)에게 주인자리를 빼앗긴 것이나 같은 셈입니다. 그래서 지휘체계가 미국->일본->한국으로 되었고, 또한 한반도 문제뿐만 아니라 인도 태평양 전역의 전쟁에 우리 군이 자동 참전하게 되는 것으로 절대 반대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그 일례로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대만과 중국 간 전쟁에 우리 군이 자동 개입된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가 더 이상 일어나지 않게 하려면 이번 총선에서 국힘당을 한 명도 뽑아주지 말아야 합니다.


증거나 확실하게 나타나자 피의자를 해외 대사로 빼돌리려는 윤석열 정권 반드시 심판해야 하겠습니다!
이종섭, 출금 공개 다음날 4시간 약식조사… 오늘 출국

도이치 선수 문건 입수, 김건희 관여 새 정황 나왔다

https://brunch.co.kr/@f1b68c46d962477/985


[단독] "수사결과 발표 중단" 변심 직전‥'대통령실' 일반전화받았다 (2024.03.07/뉴스데스크/MBC)

https://www.youtube.com/watch?v=iZHminGKKfM


"출국금지 몰랐다" "피의자 빼돌리기" 출국금지 해제..'용산 전화' 진실 밝혀질까?-[핫이슈 PLAY] MBC뉴스 2024년 3월 8일

https://www.youtube.com/watch?v=UKG6HdG1f2I


정우택 뇌물수수 "과일 큰 박스" 추가 폭로에 '돈 봉투' 파문 일파만파 [뉴스.zip/MBC뉴스]

https://www.youtube.com/watch?v=_4AN2NCphRQ


'입틀막 정권' 점입가경… 한동훈 비판에 '헤드락'까지

정원철 해병대 예비역, 한동훈 행사장서 봉변당해

"채 상병 특검 입장 말해달라" "이종섭 호주로 도망"

작은 휴대용 확성기 이용… 물리적 위해 없었는데

경호 담당 장정들 몰려와 목 잡아당기며 끌고 가

"나는 국민의힘 당원… 이게 보수? 자괴감 느낀다"

한동훈, 특검 반대 밝혀…"출금, 대통령실 몰랐을 것"

https://www.mindl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7505


거짓말만 하는 원희룡 이천수 폭행당했다는 거짓말 잔치

원희룡, 인기에 말렸다…"다들 이천수한테만^^;;"

인천 계양을 원희룡 후보, 이천수와 선거유세

원희룡 "저도 초통령 되고 싶다"…머쓱한 농담

"유세 중 이천수 협박당해… 좌시하지 않을 것"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40308_0002653187&cID=10201&pID=10200


<정부의 의대 증원 관련한 문제>

다른 이공계 교수님들과 대학교에서도 동참해야 합니다. 필요하지도 않는 의사 수 늘려서 의료계도 변호사 과잉처럼 과잉 직업으로 만들고, 다른 이과 과학계는 죽이자는 말입니까? 전체적으로 정리를 해야 할 정부가 편협적인 정책으로 국민을 갈라치기하고, 표 구걸을 위해 사람들의 이기심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악마와 같은 갈라 치기 수법 입니다. 윤석열과 국힘당을 몰아내지 않으면 나라가 온전할 수 없습니다.


[현장영상] ‘집단사직 공모’ 혐의 노환규 경찰 출석…“정부가 말 안 한 게 있다” / KBS 2024.03.09.

https://www.youtube.com/watch?v=t3TgiQR3dv0


원희룡 선거 돕던 이천수 폭행당했다더니 "이게 뭐야!?" 현장 영상 공개되자 대반전.. "원희룡이 잘못했네" 역대급 반전에 대통령실도 "헐…"

https://www.youtube.com/watch?v=5gkBY3ut9wU


모닝컨설트 여론조사 尹지지율 긍정23%, 부정72%

尹정부의 국정운영 기조는 더 이상 아무것도 기대할 수 없습니다!

https://brunch.co.kr/@f1b68c46d962477/987


원희룡과 다니던 이천수, 니킥 봉변.. 주진우도 봉변 알고 보니 한동훈 지지자 소행 (한동훈 경호원? 사고 쳤다, 이번엔 해병대 예비역 '입틀? 끌려나가~ ft 이재명 반격)

https://www.youtube.com/watch?v=fkgRuWED5yU


<촛불행동 논평> 총선 후 대공수사권 확대라니, 또다시 공안통치의 공포 국가로 돌아가려는가?

- 총선승리로 한동훈의 시대착오적 망발을 제압할 것 -

7일, 한동훈이 국힘당 비대위에서 ‘총선에서 승리한 다음 바로 국정원의 대공 수사권을 회복하는 법률 개정안을 내고 통과시키겠다’고 했습니다. 또다시 가당치 않은 종북몰이, 간첩조작 소동을 피우겠다는 제 버릇 개 못주는 작태입니다. 

한동훈은 ‘이재명 대표가 자기가 살기 위해서 통진당 후신 등 종북세력에게 전통의 민주당을 숙주 정당으로 내주고 있다’며 ‘이대로라면 통진당 후신, 간첩 전력자, 그 관련자들이 이번 국회에 입성하게 된다’며 법률 개정안의 목적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민주당이 범야권 정당들과 함께 만든 더불어민주연합을 겨냥한 것입니다. 

한동훈의 발언은 정치검찰에 이어 국정원까지 제 손으로 주무르며, 과거 독재권력처럼 공안통치를 휘두르겠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고 역사를 되돌리는 행위입니다. 

윤석열과 한동훈 패거리는 이승만 우상화에 불을 지피고 운동권 청산과 종북 색깔론까지 되살리고 있으며, 검찰에 더해 국정원 통치까지 꿈꾸고 있습니다.  

윤석열 일당은 지지율을 올리고 총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발버둥을 치고 있지만 뜻대로 되지 않자 결국 독재세력들이 해왔던 색깔론을 꺼냈습니다. 시대에도 맞지 않는 색깔론까지 꺼내들었다는 것은 궁지에 몰릴 대로 몰렸다는 것입니다. 

냉전시대 낡은 통치수법을 들고 나온 저들에게 정책능력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반복적으로 드러나는 저들의 무능하고 한심한 수준은 더 이상 눈뜨고 봐줄 수 없을 지경입니다.


한동훈이 간첩을 떠들지만, 나라를 대놓고 팔아먹겠다는 간첩은 윤석열과 국힘당입니다. 윤석열은 3.1절에도  자위대란 글자 앞에 떡하니 서서 과거사에 대한 사죄도 없는 일본과의 관계 개선을 이야기하지 않았습니까? 대놓고 친일매국노로 인증한 것입니다.

패배가 예상되는 총선 국면을 전환하려고 야심차게 종북 논란을 꺼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는 부메랑이 되어 다시 본인들에게 꽂힐 것입니다. 나라를 팔아먹는 진짜 간첩은 윤석열이기 때문입니다.

한동훈을 통해 윤석열 일당의 검은 속내가 드러났습니다. 총선 이후 저들이 꿈꾸는 사회는 공안통치의 공포 국가입니다. 

민주개혁세력이 총선에서 압승해야 하는 이유가 더 분명해졌습니다. 

민주개혁세력이 윤석열 탄핵 전선으로 굳게 뭉쳐 총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것이 윤석열과 한동훈의 망발과 망상을 잠재우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2024년 3월 8일

<촛불행동>


<80차 촛불대행진 참가 안내>

일본 앞잡이, 전쟁 돌격대

윤석열을 탄핵하자!

모두 모입시다!

3월 9일 (토) 오후 4시!

대통령실 앞으로!

✅ 80차 촛불대행진 

- 일시: 3월 9일 (토) 오후 4시

- 장소: 대통령실 앞

- 행진: 대통령실 앞 >> 관저

⚠️ 자세한 집결 장소 및 행진 경로 추후 공지.

후원 |

신한은행 100-036-164860 촛불행동

페이팔 paypal.me/candlemove

ARS 060-707-3300(한 통에 1만 원, 여러 번 가능)

●촛불행동 회원가입:

http://bit.ly/촛불행동회원가입


친일앞잡이 전쟁돌격대 윤석열을 탄핵하라 [80차 촛불대행진 기조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BKGOXUElhgA


작가의 이전글 인공지능이 판단한 윤석열정권/<한미일군사협정 요약정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