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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더마 일본 125개 매장 입점! K-뷰티 인기 상승

온라인 쇼핑몰 진출까지

by 감성소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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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동아일보





� 안녕하세요. 새벽의 자수성가예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K-뷰티 브랜드 ‘웰더마(WELLDERMA)’가 일본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는 이야기예요. 이에 대해 기사 보고 가시죠.


"웰더마는 지난 2월 일본의 주요 뷰티 리테일 스토어인 플라자(PLAZA), 앳코스메(@cosme), 로프트(LOFT) 등 125개 매장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요."


– 동아닷컴, 2025년 3월 6일


요즘 일본에서 K-뷰티 브랜드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일본 소비자들은 한국 화장품의 품질을 높이 평가하며, 특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많아요. 그런 가운데, 웰더마가 일본 내 오프라인과 온라인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하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어요.


오늘은 웰더마의 일본 시장 공략 전략과 인기 제품, 앞으로의 전망까지 자세히 살펴볼게요.





� 웰더마, 일본에서 어떻게 성공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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웰더마는 2월 한 달 동안 일본의 대표적인 뷰티 리테일 스토어에 대거 입점하며 시장 점유율을 빠르게 확대했어요.


주요 입점 매장 (총 125개 매장 입점)



플라자(PLAZA) 69개


앳코스메(@cosme) 30개


로프트(LOFT) 15개


에피소드(EPISODE, 오사카 지역) 11개



이번 확장을 통해 웰더마 제품을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등 일본 주요 도시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어요.


성공 요인 3가지


1️⃣ 강력한 유통망 확보 – 일본 뷰티 시장에서 신뢰받는 브랜드들과 협업


2️⃣ 일본 소비자 맞춤형 제품 제공 – 필링팩 & 저분자 콜라겐 클렌징폼 인기


3️⃣ 온라인 & 오프라인 동시 공략 – 일본 아마존, 큐텐(Qoo10) 운영 중 + 라쿠텐 & 야후 쇼핑 추가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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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웰더마 제품은?


① 차이슬 허브 톡스 필링 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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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웰더마






일본에서만 누적 판매량 21만 개 돌파 �


허브 성분으로 순한 각질 제거


홈케어 스킨케어 트렌드에 딱 맞는 제품



② 사파이어 저분자 마린 콜라겐 퍼펙트 클렌징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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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웰더마






일본 소비자 리뷰 매거진 LDK 평가에서 최고 등급(A등급) 획득


클렌징 폼 부문에서 K-뷰티 브랜드 중 상위권 선정


콜라겐 성분으로 촉촉한 세안 + 피부 탄력 효과



일본 소비자들이 특히 ‘저자극 & 고기능’ 화장품을 선호하는 만큼, 웰더마의 제품들이 이 트렌드와 잘 맞아떨어졌어요.






LDK 매거진이란?


일본의 대표적인 소비자 리뷰 전문 매거진으로, 브랜드 광고 없이 실제 테스트를 통해 제품을 평가하는 공신력 높은 매체예요. LDK에서 최고 등급(A등급)을 받은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를 얻어요.








웰더마, 일본 시장에서 어디까지 성장할까?


웰더마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을 동시에 확대하며 일본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어요.


온라인 시장 확장 계획



현재 일본 아마존 & 큐텐(Qoo10) 입점 운영 중


2025년 4~5월 중 라쿠텐(Rakuten) & 야후 쇼핑(Yahoo Shopping) 입점 예정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에 입점하면서 온라인 판매 증가 기대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계획



현재 125개 매장 → 300개 이상 매장 확장 목표


일본 주요 드럭스토어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앳코스메(@cosme), 도큐헨즈(Tokyu Hands) 추가 입점


대형 유통망(GMS) 이온(AEON), 이토요카도(イトーヨーカドー) 진출 예정



K-뷰티 트렌드와 웰더마의 강점


✔ 일본 소비자들은 ‘고품질, 합리적 가격’ 화장품을 선호


✔ 웰더마는 일본에서 검증된 제품력 + 폭넓은 유통망 확보


✔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만큼 성장 가능성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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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인기 상승 중!


웰더마의 일본 시장 성공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에서도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요. 현재 웰더마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웰더마 제품 구매처


✔ 웰더마 공식몰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 쿠팡, 11번가, SSG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


특히 일본에서 인기 있는 차이슬 허브 톡스 필링 팩 & 사파이어 저분자 마린 콜라겐 클렌징 폼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요.





� 마무리하며: K-뷰티, 일본을 사로잡다!


웰더마는 단순히 일본에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적인 브랜드 신뢰도를 구축하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어요.


웰더마의 일본 시장 성공 포인트 정리


강력한 유통망 확보 – 오프라인 매장 125개 입점 (300개 목표)


일본 소비자 맞춤형 제품 제공 – 필링팩 & 콜라겐 클렌징폼 인기


LDK 매거진 최고 등급 획득 – 일본 내 브랜드 신뢰도 상승


온라인 & 오프라인 동시 공략 – 아마존, 큐텐 운영 + 라쿠텐, 야후 쇼핑 진출 예정


일본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K-뷰티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고 있어요. 앞으로 웰더마가 얼마나 더 성장할지 기대되네요! �


여러분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K-뷰티의 성장 가능성을 어떻게 보시나요? 의견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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