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Nov 25. 2019

올해가 가기 전엔, 꼭 건강검진!

패스트파이브 멤버 베네핏: 종합 건강검진 할인 혜택

한 달 밖에 남지 않은 2019년. 모두 건강검진 받으셨나요? 일을 잘하기 위해선 열정을 뒷받침해주는 건강도 필수인데요, 패스트파이브에서도 멤버들을 위해 종합검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멤버뿐만 아니라 부모님을 포함한 가족들도 건강검진 할인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건강검진 베네핏,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강남지인병원 건강검진센터

지인처럼 편안하게, 지성으로 진료하는 강남지인병원의 건강검진센터. 패스트파이브 멤버라면 강남지인병원의 대학병원급 건강검진 서비스를 멤버 특별가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의 멤버들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베네핏! 일반가보다 50% 이상 저렴한 멤버 특별가는 멤버뿐만 아니라 가족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더욱 폭넓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내 건강은 내가 챙기기!

패스트파이브 멤버 특별 건강검진에서는 내시경을 포함한 다양한 검진들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나에게 꼭 필요한 검진을 선택해 내게 맞는 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누려본 패스트파이브의 건강검진 베네핏, 아래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youtu.be/Y7IVtHi_UOY






사무실만 옮겼을 뿐인데 가족의 건강까지 책임지는 패스트파이브. 여러분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패스트파이브는 더 다채로운 베네핏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패스트파이브의 멤버 베네핏, 놓치지 말고 다 받아가세요 :) 




* 패스트파이브의 건강검진 베네핏이 궁금하다면?

강남지인병원 베네핏 더 알아보기


* 패스트파이브의 베네핏을 누릴 수 있는 멤버가 되고 싶다면?

패스트파이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1:1 PT 알뜰하게 이용하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