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패스트파이브 Aug 23. 2018

지금, 가장 트렌디한 곳의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을 소개합니다

패스트파이브는 2018년 8월 현재 13개 지점을 정식 오픈, 운영 중입니다. 그중 강북 지역에는 홍대점과 성수점이 자리하고 있죠. FASTFIVE in Seoul에서 여러분께 소개할 곳은 바로 성수점입니다. 


성수점은 가장 최근에 오픈한 지점인 데다가 패스트파이브의 카페, around5(어라운드파이브)와 함께 운영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총 350명의 멤버들과 함께 하는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이 어떤 모습일지, 지금부터 살펴보시죠!



2호선 성수역에서 내려 걸으면 (딱 3분!) 하얀 외관의 건물 앞에 이렇게 ‘FASTFIVE’라는 글자가 방문객을 맞이합니다. 5층으로 올라가면 공용 라운지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따뜻한 색감의 인테리어가 편안한 마음으로 업무를 시작하게 해줄 것 같네요.            



넓은 루프탑 라운지


5층 라운지의 통유리창 밖으로 나가면 널찍한 루프탑이 펼쳐집니다. 하루 종일 사무실에 앉아 일을 하다 보면 바깥에 비가 오는지, 눈이 내리는지 알기 힘들잖아요.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의 루프탑 라운지에서는 계절과 시간을 잊는 서글픔을 느끼지 않아도 된답니다! (흑흑) 가끔은 라운지에 나와서 탁 트인 하늘을 바라보세요 =)


루프탑은 파티 장소로도 알차게 활용되는데요, 저녁이 되어 조명이 켜진 모습이 색다르죠? 앞으로도 이곳 루프탑에서는 패스트파이브 멤버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최신 트렌드가 궁금하다면 성수동으로

젊은 모습으로 탈바꿈한 수제화 골목부터 다양하고 개성 있는 식당과 카페까지, 성수동이라는 공간이 변하는 속도가 정말 놀랍습니다. (실제로 5년만에 성수동을 찾은 마케터는 한참이나 주위를 둘러보면서 “여기가 거기라고??”를 외쳤습니다..) 


성수동에서 손맛을 느끼고 싶다면 <소녀방앗간>
성수동에서 느끼는 이태리의 맛 <다로베 피자>

성수동을 찾는 방문객이 많아지면서 예쁜 카페와 독특한 식당들도 속속 들어서고 있는데요, 성수점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소녀방앗간, 다로베 피자 등 성수동 인근의 소문난 맛집에서 음식을 공수한다고 하네요.  

이처럼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성수동에 위치한 지점답게, 패스트파이브 성수 지점에도 트렌디한 입주사가 멤버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와인을 비롯한 식음료, 디자인, 예술 분야의 스타트업과 협업할 기회를 잡아보실 수 있겠죠. 

게다가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에는 독서모임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티 트레바리의 세 번째 아지트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가끔은 빡빡한 일상에서 벗어나 트레바리 성수 아지트에서 지적 자극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도심 속 힐링 공간, 패스트파이브 성수점!


성수동은 공장과 문화 공간이 공존하는 이색적인 곳입니다. 패스트파이브 성수점도 마찬가지죠.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사무공간을 나서면 푸른 잎사귀들이 눈을 편안하게 해주고, 각 층마다 준비된 테라스로 나가면 의자에 앉아 잠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답니다 =) 

계속 사무실에 앉아 모니터만 쳐다보기보다는 잠시 머리를 식히면 일도 더 잘 되겠죠?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은 여러분의 효율적인 업무와 창의성 향상을 돕는 공간을 제공해드립니다!

이밖에도 전담 컨시어지와 24시간 냉난방, 커피와 맥주, 시리얼 등의 바 서비스, 우편 서비스와 오피스 케어 등 패스트파이브 전 지점에서 동일하게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상을 바꿀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에서 시작해보세요!


그럼 저희는 새로운 지점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패스트파이브 마케팅팀 드림






패스트파이브 성수점에 방문해보고 싶다면? 

방문 예약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빌딩숲 속 오아시스같은 사무실, 패스트파이브 삼성2호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