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봄봄 봄이 왔어요~
나들이하기 좋은 봄이 왔어요!
‘날씨도 좋은데 어디 가지?’라고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패파 지점 주위에 있는 산책 스팟을 체크해보세요.
패파가 추천하는 3월 산책 스팟 BEST 3! 지금부터 출발합니다~
3월에 산책하기 좋은 패파 주변 스팟 1
서울숲은 돗자리 펴 놓고 쉬기 좋은 잔디밭과 잘 조성된 산책로가 있어 가족, 연인, 친구는 물론 혼자 가기에도 참 좋은데요. 근처에는 소문난 맛집과 카페들도 많아 봄나들이하기 안성맞춤인 곳이죠.
패파 서울숲점은 이렇게나 좋은 서울숲과 도보 7분 거리에 있어요. 3월에 서울숲점을 이용하실 계획이 있다면, 잠시 짬을 내어서 서울숲 산책 한번 어떠세요? 곁으로 한껏 다가온 봄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2호선 뚝섬역 1번 출구 도보 3분 / 수인분당선 서울숲역 5번 출구 도보 7분
3월에 산책하기 좋은 패파 주변 스팟 2
20년 넘게 서울 시민에게 사랑받는 휴식처인 여의도공원! 빌딩숲 속 힐링 공간인 여의도공원은 사시사철 걷기에도, 자전거 타기에도 참 좋은데요. 조금만 걸으면 한강 또는 대형 쇼핑몰로 갈 수 있어 주말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패파 여의도점에서 여의도공원까지는 걸어서 5분 만에 갈 수 있어요. 봄기운이 완연한 요즘, 패파 여의도점에서 일하다 여의도공원에서 잠시 휴식을 취해보세요. 자전거를 잠깐 빌려 공원 한 바퀴를 돌고 들어오면 오후에 더 집중해서 일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5/9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 도보 3분
3월에 산책하기 좋은 패파 주변 스팟 3
10km가 넘는 길이로 서울 중심부를 가로지르는 청계천은 낮과 밤의 매력이 다르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물길을 따라 걷다 보면 작은 물고기부터 몸집이 큰 조류까지 만날 수 있어 ‘여기가 서울이 맞나?’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광장시장, 방산시장 등 여러 시장에 들러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패파 시청1호점은 청계천과 도보 약 5분 거리에 있는데요. 시청1호점을 이용하고 계신다면 청계천 산책을 강력 추천합니다. 점심시간 혹은 퇴근 후 청계천을 따라 걷다 보면 마음속 걱정과 고민을 조금은 덜어낼 수 있을 거예요.
2호선 을지로입구역 2번 출구 도보 2분 / 1호선 종각역 5번 출구 도보 6분
패파가 추천하는 산책 코스를 보다 보니, 타 지점에 가보고 싶어지셨다고요?
여러분이 이용하는 지점이 아닌, 다른 지점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프로세스가 있는데요.
한번 해보면 너~무 쉬운, <패파 타 지점 이용 방법>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 타 지점 이용 신청 전 알아두기 ❤
1) 타 지점 이용 신청은 이용일 1영업일 전 17시 30분까지 해주세요.
ㅣ 3/11(토) 방문 예정이라면, 늦어도 3/10(금) 17시까지는 신청하기!
2) 1회 방문 시 최대 3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ㅣ 오전 10시 30분 방문 시, 오후 1시 30분까지만 이용 가능!
3) 타 지점 라운지 방문은 월 3회로 제한됩니다.
ㅣ 기존 멤버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타 지점 라운지 방문 횟수에 제한이 있어요. 미팅룸의 경우 횟수 제한은 없지만 멤버 그룹에 부여된 크레딧은 차감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맨 위 ‘지점명’은 여러분이 이용 중인 지점명을 선택해주세요.
출입카드 번호는 출입카드 뒷면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알아본 봄나들이 코스, 잘 보셨나요?
앞서 소개해드린 지점 외에도 패파는 서울 명소 곳곳에 있다는 사실!
주말 나들이 코스 계획하실 때 꼭 미리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