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가 솔로 신곡 뮤비 티저로 슈퍼카 5대를 자랑했다.
10일 제니의 공식 계정에 11일 오전 9시에 공개되는 ‘만트라'(Mantr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반복되는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속도감 있는 편집으로 시작돼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빠르게 보여주고 지나가는 슈퍼카들이 인상적이었다. 초반부 제니는 3대의 슈퍼카에서 내린다. 이후에 외국 댄서와 함께하는 제니의 무대가 잠시 나오는가 하면 또 다른 슈퍼카를 손으로 민다.
끝으로 제니는 노란 차량 앞에 포즈를 잡은 뒤 차량에 탑승해 미니 물탱크에서 나오는 장면으로 영상이 마무리 된다. 제니의 헤어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제니는 차량이 바뀔 때마다 각기 다른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는 같은 뮤비 안에 흑발과 금발의 헤어스타일을 교차로 보여줬으며 차량에 따라 앞머리를 내리거나 펌이 들어간 헤어스타일도 독보적이었다.
또한 제니는 다양한 콘셉트를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한계없는 컨셉트 소화력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This that pretty girl mantra / This that flaunt ya / Just touched down in La”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사 일부와 함께 짧은 손동작 안무가 담겨 있어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15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단 하루 앞으로 다가온 제니의 솔로 컴백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제니의 새 싱글 앨범은 11일 오전 9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https://tvreport.co.kr/music/article/8450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