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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위드카 뉴스 Jun 21. 2023

”이번엔 어떤 변화가?”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 공개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적용

차세대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 에스테이트의 최초 프로토타입이 최근 발견되었다.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출처-motor1

몇 달 전 처음 발견된 이 모델은 전면부터 후면, 하단부터 상단까지 위장처리가 이루어진 상태로 카메라에 잡혔는데 스타일리시한 외관이 눈에 띈다.


이는 현재 크로스오버와 SUV의 인기가 높은 상황에서도 2024년형 E클래스 에스테이트가 여전히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출처-motor1

벤츠 E 클래스 에스테이트, MRA2 아키텍처 사용


독일에서 S214 E 클래스 에스테이트 프로토타입의 주행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다. 등받이는 여전히 위장으로 가려져 있지만, 뒷유리의 각도를 봤을 때 현재 모델인 E클래스 에스테이트에 비해 더욱 공격적으로 보인다.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출처-motor1

E클래스의 스타일링은 수십 년 동안 논쟁의 주제였는데, 실용적인 이 모델은 세단과 비교해 조금 더 나중에 고려된 것처럼 보였다.


이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 이유는 슈팅 브레이크와는 별개의 장르로 존재하기 때문이다.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출처-motor1

E클래스는 계속해서 익숙한 MRA2 아키텍처를 채택하고 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전범위에서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다양한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도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다.


위드카 뉴스(info@with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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