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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어떤 변화가?”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 공개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 적용

by 위드카 뉴스

차세대 메르세데스 벤츠 E 클래스 에스테이트의 최초 프로토타입이 최근 발견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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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달 전 처음 발견된 이 모델은 전면부터 후면, 하단부터 상단까지 위장처리가 이루어진 상태로 카메라에 잡혔는데 스타일리시한 외관이 눈에 띈다.


이는 현재 크로스오버와 SUV의 인기가 높은 상황에서도 2024년형 E클래스 에스테이트가 여전히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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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E 클래스 에스테이트, MRA2 아키텍처 사용


독일에서 S214 E 클래스 에스테이트 프로토타입의 주행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다. 등받이는 여전히 위장으로 가려져 있지만, 뒷유리의 각도를 봤을 때 현재 모델인 E클래스 에스테이트에 비해 더욱 공격적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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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클래스의 스타일링은 수십 년 동안 논쟁의 주제였는데, 실용적인 이 모델은 세단과 비교해 조금 더 나중에 고려된 것처럼 보였다.


이에 대한 이야기가 나온 이유는 슈팅 브레이크와는 별개의 장르로 존재하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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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클래스는 계속해서 익숙한 MRA2 아키텍처를 채택하고 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전범위에서 표준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다양한 하이브리드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도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다.


위드카 뉴스(info@with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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