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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Feednew Sep 14. 2017

주간 웨이보/위챗 광고 사례 03

월 활성 유저수 3억을 돌파한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와 5억을 돌파한 중국 최대 메신저 앱 위챗, 중국 시장 진입을 위한 마케팅 채널로 가장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형식과 콘텐츠로 유저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웨이보 및 위챗의 광고 사례들. 중국 소셜 마케팅으로의 출발, 여기서 시작하세요.



1. 브랜드: 카타르 항공

집행 광고유형: 웨이보 펀스통 동영상 광고

효과: 공유 30, 댓글 44, 좋아요 139으로 높은 인터랙션

내용: 아름다운 카타르의 여행 명소, 풍경 등의 동영상과 함께 공식 항공 예약 홈페이지로 이동을 가능하게 함. 관심 있는 고객 데이터 수집 및 편리한 예약 서비스 이동으로 고객 유치.




2. 브랜드: 베스트케익

집행 광고유형: 웨이보 펀스통 이미지 광고

효과: 공유105, 댓글245, 좋아요277으로 높은 인터랙션

내용: 해시태그에 '혜택'이란 단어를 포함하여 유저들의 관심을 끔. 온라인 전문 베이커리인 베스트케익은 다양하고 특색있는 케익들로 매우 유명함. 이름있는 연예인 홍보모델의 활용으로 바이럴 효과를 노릴 수 있음.





3. 브랜드: 티파니

집행 광고유형: 위챗 모멘트 영상 광고

내용: 한 남자가 청혼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으로 많은 커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킴. 사랑을 고백하는 기념일을 맞아 티파니 시크니처 아이템인 다이아몬드 반지를 보여주며 "사랑, 최고의 선택"이라는 문구로 고급스러운 연출.






4. 브랜드: 징동 파이낸스

집행 광고 유형: 위챗 모멘트 영상 광고

효과: 모멘트 노출 3719만 회+, 총 인터랙션량 184만 회 +

내용: 유명 연예인을 홍보 모델로 활용. 춘절이 지난 후 '명절후유증'을 주제로 흥미로운 영상을 발표. 징동 파이낸스와 함께 명절후유증을 극복한다는 컨셉의 내용. 징동 파이낸스 APP 내의 혜택을 강조하여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징동 파이낸스에 대한 호감을 제고시킴.



                                                             http://www.weikorea.com

                                                             http://www.feedne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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