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할인받고 더 적립받자!
커피는 무조건 스타벅스, 쇼핑은 무조건 인터파크, 의류는 무조건 UNIQLO를 고집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냥 그날그날 당기는 음식들을 먹고, 눈앞에 보이는 커피숍을 가며, 예쁘면 상표 관계없이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런데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가맹점이 특정되어있는 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면 왠지 제대로 이용하고 있지 못한 건 아닌가, 조금 아쉬운 기분도 든다. 특별히 선호하는 매장 없고, 어딜 가든 조금이라도 두루두루 할인이나 적립 받고 싶은 사람을 위한 #ALL할인 #ALL적립 캐시백 카드를 소개한다!
고민할 것 없다!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7% 할인에 10만 원 이상 이용 시 1% 할인! 심지어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가릴 것 없이 모든 영화관에서 2,5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일 1회, 월 5회, 연 12회 제공되며 현장구매 뿐만 아니라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App을 통해 예매 시에도 적용되니 영화 할인은 매번 보장된다고 말 할 수 있다. 더 매력적인 건 해외 이용 시에도 적용된다는 것! 게다가 다른 카드에서는 흔하지 않은 아메리칸익스프레스(AMEX 아멕스)까지 지원된다. 국내전용카드와 UnionPay의 연회비는 5천원, AMEX의 연회비는 1만원으로, 연회비도 저렴한 편. 4월 30일까지 삼성카드 신규 회원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놓쳐서 아쉬워하지 말고 지금 당장 신청하자!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적립 한도는 무제한으로 국내/해외 가맹점에서 0.7%를 적립해주는 씨티 NEW 캐시백. 별도의 신청 절차나 불필요한 절차 없이 씨티 캐시백이 2만 이상 누적될 때마다 1만원 단위로 적립된 캐시백을 자동환급해주는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어려운 계산 없이 1캐시백 = 1원이라는 점도 마음에 쏙 든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레스토랑에서 최고 10% 현장 할인받을 수 있으며, 무료 메뉴를 제공받을 수도 있으니 말 그대로 프리미엄 서비스! 해외 및 국내 여행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해외특별우대서비스가 제공되어,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우대 가맹점에서 다양한 혜택을 현지인처럼 누릴 수 있는 서비스까지! 국내전용카드의 연회비는 1.3만원, VISA의 경우는 1.5만원이다.
카드 디자인마저 트렌디한 롯데카드 LIKIT ALL 카드. 실적 조건, 한도 제한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1% 할인되니 더 핫하다! 1% 할인마저 조금 부족한 듯 싶어 더 주는 혜택들, 들으면 깜짝 놀랄 걸? 모든 주요소 및 가스충전소에서 건당 5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해준다. 일 1회에, 월 2회면 거의 한 달 주유비 만 원 할인은 따 놓은 듯! 세븐일레븐, CU, GS25 편의점에서는 건당 1만 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 이 또한 일 1회, 월 10회 제공! 계산해보면 주유소와 편의점에서는 10%나 할인된다는 것, 실화? 국내전용카드와 MasterCard 모두 연회비가 1만원이니, 주는 혜택 모두 받아먹자!
연회비 비싸다는 아쉬움은 잠시 접어두고, 이런 카드 또 없다!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5% 적립에 월 100만 원 이상 이용 시 1.5% 적립, 월 200만 원 이상 이용 시에는 2% 적립까지! 모든 가맹점에서 2%까지 적립해주는 카드는 아직까지 현대카드 M3 Edition2 말고는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현대·기아차 구매 시에는 2% 특별 M포인트 적립까지! 현대카드의 대표 서비스, 플래티넘서비스는 말할 것도 없다. 대표 커피 전문점에서 일 1회/연간 30회 한도로 500원 할인되며, CGV와 메가박스에서는 3~6천원 할인, 롯데·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10%까지 할인된다. 뿐만 아니라 서울 및 대도시 제휴 주차장에서는 주말 무료 주차까지 가능하니 일상생활부터 여가생활까지 개인의 모든 생활을 책임지는 현대카드 M3 Edition2! 물론 다시 한 번 강조하지만 연회비는 국내전용/UnionPay가 6.5만원, VISA/MasterCard가 7만원으로 비싸다는 점. 그러나 혜택으로 커버 가능하다는 점!
전 가맹점에서 0.7% 캐시백은 그냥 어떤 카드나 제공되는 기본중의 기본! 여기에 이동통신요금(SKT/KT/LGU+) 자동이체 건까지 0.7% 추가 캐시백(총 1.4%) 되는 건 신한카드 Simple+만의 심플한 혜택! 자주 가는 생활친화 가맹점에서 건당 2만 원 이상 결제 시 1천원 미만의 잔돈은 할인해주는 소소한 잔돈할인 서비스(Coin-Save)도 재치만점으로 심플한 계산을 돕는다. 이 정도나 제공해주는데 너무 심플할까봐 Combo 서비스까지! 도너츠, 편의점, 커피, 해외직구 이용 시 할인해주는 소소한 Combo Group 1부터 스피드메이트, 롯데월드, 지니, 아름인(기부) 이용 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특색 있는 Combo Group 2까지! 심플을 넘어 화려하기까지 하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올댓서비스를 통한 유명 쇼핑몰 최대 7.5% 혜택, 항공권 최저가 서비스까지 화룡점정을 더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원에, VISA/MasterCard는 1.3만원이니, 당신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