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핀다 FINDA Dec 03. 2021

당신의 어깨가 활짝 필 수 있도록, 핀다가 지원합니다!

세상에 없던 길을 찾는 핀다의 근무 혜택과 복지에 대해 소개해드려요.

핀다는 모든 구성원들이 주도적으로 일에 더 몰입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업무 환경과 문화는 단순히 일을 잘하게 하는 것에서 벗어나 구성원이 온전히 회사를 믿고, 긍정적인 소속감을 가진다는 의미에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핀다는 구성원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불편함 없이 일하는 것에서 시작해 구성원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하고, 업의 가치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들 모두 구성원의 몰입과 성장을 향해 집중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더 다양하고, 더 새로워진 핀다의 복지와 근무 환경을 소개해드릴게요!



1. 개인과 가족의 삶을 존중합니다.

핀다의 복지 중 가장 중점을 두는 것 중 하나는 ‘일과 삶의 균형’입니다. 개인과 가족이 행복해야 회사에서도 행복하게 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이자 사내 대출] 
1년 이상 재직한 구성원들에게 주택 자금 (주택 구매, 전월세보증금)을 지원해드립니다. 사내 무이자 대출제도를 통해 최대 1억까지 지원해드려요. 이는 LTV, DTI와 관련 없고 DSR 총량규제에도 해당되지 않아요. 주택 신규 계약에 대해 지원해드리며, 2년 이후 1회 연장할 수 있습니다. 


[워케이션]

핀다는 비일상이 주는 즐거움을 응원합니다. 일상을 벗어나 새로운 곳에서 일할 수 있는 워케이션 제도를 운영합니다. 근속 기간에 따라 1주~3주까지 사용할 수 있어요. 핀다 구성원은 1년 1회 원하는 곳 어디서든 일할 수 있습니다. 

[리프레시 휴가]
3년마다 10일의 유급휴가를 제공합니다. 핀다는 좋은 휴식 뒤 더 좋은 결과가 나온다고 믿습니다. 푹 쉬며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세요! 


[프리미엄 건강 검진 지원]

건강은 모든 일의 기본입니다. 핀다는 매년 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건강검진을 지원합니다. 


[특별한 날엔 가족과 함께]

아이의 탄생을 기다리는 구성원을 위한 예비부모 휴가는 1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아이의 입학식, 졸업식 날엔 가족과 함께할 수 있도록 휴가를 사용할 수 있어요. 여유로운 명절과 연말을 위해 오전에만 근무해요! (명절 선물은 기본이죠!)


[전사 Day Off]
핀다는 수고한 구성원들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갖습니다. 6-month big rocks, 6-week sprints 제도에 따라 6-month를 끝낸 뒤 전사 Day Off를 통해 함께 회고하고 충전합니다. (1년 2회) *6-month big rocks, 6-week sprints 제도 : 6개월 단위로 주제를 정하고, 6주 단위로 스프린트를 진행합니다.



2. 역할에 맞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역할에 대한 책임과 동시에 보상도 함께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구성원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더 좋은 분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자율과 책임을 기반으로 한 보상 제도를 마련했어요. 


[스톡옵션 제공과 성과급 지급]

핀다는 1년 이상 재직자 전원에게 스톡옵션을 제공합니다. 핀다의 더 멋진 앞날을 함께 만들어 주세요. 핀다는 매년 전사 목표를 세우고 달성 수준에 따라 성과급을 지급합니다. 


[업계 수준의 보상과 핵심 의사 결정 참여]
능력과 성과에 따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상합니다. 핵심 서비스나 기술, 전략에 대한 의사 결정에 참여합니다.


[우수 인재 포상] 

우수 인재를 추천하여 입사가 성사되면 입사자 및 추천자 모두에게 각각 1,000만원, 총 2,000만원의 연금을 드립니다. (5년간 분할 지급)


3. 개인의 성장을 응원합니다.
핀다의 성장만큼 개인의 성장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의 성장이 있기에 핀다도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업무 역량 개발 비용 및 콘텐츠 지원] 

업무에 도움이 되는 강의, 도서, 컨퍼런스가 있을 땐 주저하지 말고 말해주세요. 컨퍼런스, 강의, 도서 등 업무 역량 개발 비용과 커리어 개발 콘텐츠를 지원합니다. (퍼블리, 리디셀렉트 등)


[피어 보너스 제도]

동료의 성과나 도움을 공개적으로 칭찬하고 지지합니다. 핀다의 땡쓰 핀다 슬랙 채널에서 칭찬 하고 싶은 동료를 태그하고 칭찬하면 커피 상품권을 전달드립니다. 카드에 손편지를 담아 고마움을 전달할 수 있어요.

 


4. 최고의 업무환경을 지원합니다.
업무 외적인 스트레스 없이, 핀다 구성원은 오롯이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상의 환경을 지원합니다. 


[유연근무제]

핀다 구성원은 근무 일정을 스스로 디자인합니다. 주 40시간 근무 중 직원 스스로 출퇴근 및 근무시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어요. 7시에서 11시 사이에 자유롭게 출근하고, 본인 업무에 맞춰 하루 최소 6시간에서 최대 12시간까지 근무할 수 있어요. 


[리모트 근무]

코로나 종식 후에도 핀다 구성원은 주 2회 언제든 원하는 곳에서 일합니다. (주 2회 리모트 가능)

  **단계적 일상회복 1단계 동안에는 주 2회 출근합니다.



[최신 업무 장비 지원] 
효율적인 근무를 위해 최신 업무 장비를 1인당 최대 '120만원'까지 지원합니다. 태블릿PC와 모니터 등 업무에 필요한 기기 뿐만 아니라 스탠딩 책상과 의자와 같이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한 장비도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택시비 지원]

핀다는 구성원들의 똑똑하고 안전한 이동을 돕습니다. 외근이 있거나 야간 근무 혹은 휴일 근무 시 택시비를 지원합니다. 모빌리티 어플의 비지니스 계정을 통해 사용 할 수 있어서 별도의 결제나 영수증 제출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팀 런치와 커피 지원]

팀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팀 런치/티타임을 적극 권장합니다. 횟수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니 마음껏 함께 식사하세요. 


앞으로도 핀다는 세상에 없는 길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구성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고민을 더해갈 예정입니다. 핀다에서 더 나은 금융 생활을 만드는 새로운 여정에 함께할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핀다의 일하는 방식을 경험해보고 싶다면 지금 합류하세요!

핀다는 지금 채용 중입니다! 

https://www.finda.co.kr/careers 

        

매거진의 이전글 FINDA Core Value 를 소개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