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Mar 08. 2023

서귀포 스톤 마사지 힐링충전!

테라피 샹그릴라

서귀포 스톤 마사지로 힐링 제대로 하고 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이곳은 인도 공주마마도 방문해서 극찬하고 간 곳인데요. 서귀포에 위치하고 있어서 관광하기 편리한 위치에 있어 여행하기 편하답니다. 근처에 서귀포 올레시장도 있어요. 도보로 이동 가능!





스톤 테라피가 포함된 전신 풀 코스 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예약 필수라 사전에 미리 예약하고 갔어요. 내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심플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안에는 행운을 주는 소품들이 가득했어요.



전체적으로 황금빛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는데요. 사장님도 친절해 들어가는 순간 부터 기분 좋아졌던 관리샵이었어요. 벽면에는 또 연예들이 다녀간 흔적도 있었는데요. 마사지 인기 맛집 인정~!



관리프로그램은 아로마 코스 관리부터 시작해서 피부관리, 맘스케어 관리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이중 선택해 관리를 받아보면 돼요. 내 몸 상태에 맞는 관리 선택하여 관리를 받아보면 됩니다.



제일 먼저 받았던 관리를 족욕! 약 10분 정도 족욕 관리가 진행되었는데요. 이처럼 향긋한 아로마 향이나는 족욕물이 발을 넣고 관리를 받게 됩니다.



관리를 받으니 온 몸이 노곤해지면서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족욕만으로도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족욕이 끝나고 나면 이렇게 발도 손수 닦아주어요.




심플 모던하게 인테리어 되어진 관리실. 1인실부터 시작해서 2인실 그리고 단체실까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커플, 가족, 친구와 혹은 혼자 관리를 받기도 좋답니다.




저는 스톤 테라피가 포함된 서귀포 스톤 마사지 풀코스로 관리를 받았는데요. 머리, 어깨, 등, 복부부터 시작해서 전신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관리였어요. 



노련함과 능숙한 솜씨로 몸 곳곳을 시원하게 케어해 주었는데요. 시간이 순삭 지나가는 기분이 들었어요. 시간이 조금 느리게 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로마 오일을 전신에 바르며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요즘 몸이 많이 건조했었는데요. 아로마 오일을 바르며 관리를 해주니 피부 보습도 잡아주고 향긋한 아로마 향기도 좋았답니다. 심신이 안정되고 편안해 지는 느낌!



몸이 단단하게 뭉쳐서 혈액순환도 잘 안되는 느낌이었는데요. 집중적으로 풀어주어 너무 시원했어요. 개운!!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었는데요. 뭉쳐있고 긴장했던 근육이 시원하네 풀어주는 느낌이었어요. 베테랑 관리사님이 관리를 해주셔서 전문성까지 느껴졌던거 같아요. 전신 힐링 케어를 할 수 있었답니다.



서귀포 스톤 마사지도 받을 수 있었는데요. 따뜻한 돌로 시원하게 몸을 케어해 줍니다. 열이 깊숙이 몸 안으로 들어가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뭉쳤던 근육들이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시원 시원! 



스톤 테라피 관리 같은 경우는 원적외선을 이용해 관리를 해주는데요. 신체에 열기와 냉기를 더해 신진대사 촉진하여 신체 리듬을 완활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피로회복은 물론 면역증강, 체질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1:1 프라이빗한 관리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일정한 압으로 친절하게 관리 해주어 피로회복, 힐링 충전 제대로 하고 가네요 :)




작가의 이전글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제주도 마사지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