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Jul 21. 2022

제주공항 커플 숙소로 꼭 가볼만한 호텔레오!

미술관 무드를 느껴볼 수 있는 색다른 분위기의 호텔

제주공항 커플 숙소 찾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곳, 바로 호텔레오인데요. 제주시 연동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어 정말 편하게 이용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도보로 갈 수 있는 쇼핑거리, 맛집, 카페 그리고 대형마트, 병원까지 편의성도 무척이나 좋은 숙소에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레오는 마치 미술관 혹은 박물관과도 같은 무드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에요. 1층 로비로 들어서자마자 감탄사가 절로 나올만큼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답니다. 천장고가 높게 되어 있고 복층 형식이라 멋지더라구요.



저희가 묵은 객실이 또 뷰가 환상이었는데요. 창문이 코너 부분에 있어서 이색적인 창 밖 풍경을 완성해주더라구요. 제주공항과 5분 거리라서 제주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자주 오고 가는 길목이에요. 저도 매번 다니는 길이지만 이렇게 호텔 안에서 보니 또 남다르게 느껴졌답니다.



객실 인테리어도 정말 호텔레오의 독특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었어요. 쇼파, 테이블, 카펫, 커튼 하나하나 가구랑 소품 모두 유니크한 느낌을 자아냈답니다. 특히 쇼파 테이블은 너무 취저더라구요. 쇼파도 1인용, 2인용이 ㄱ자 구도로 배치되어 있는데 정말 멋졌어요.



쇼파 옆으로 2인용 티테이블이 또 있구요. 그 옆입 바로 창가 코너뷰에요. 커튼을 걷으면 아까 보여드린 사진처럼 신제주 풍경이 한눈에 보인답니다. 아침에 저기 앉아서 커피 마시는 기분이 정말 좋아요. 제주공항 커플 숙소로 이만한 분위기도 또 없을 것 같더라구요.



스타일러가 있는 점이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무래도 여행 시 가지고 다니는 옷을 매일 세탁하거나 잠깐 나갔다 왔다고 갈아입기도 좀 그렇잖아요. 이렇게 스타일러가 비치되어 있어서 진짜 잘 썼어요. 저희 집에도 없는 스타일러를 호텔에서 만나다니! 감동 그 자체였네요.



거실 옆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침실이 나와요. 싱글베드, 더블베드가 나란히 놓여 있고 톤다운된 회색빛의 벽지가 아늑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침구도 부드럽고 폭신해서 잠깐 누웠는데도 잠이 스르르 오는 것 같았어요. 밤에 야식 먹으면서 맥주 한잔하고 누우니 바로 꿀잠잤네요.



특히 호텔레오는 루프탑이 정말 멋지게 조성되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답니다. 카페 겸 바 느낌으로 우천 시에도 이용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진짜 좋았어요. 호텔 로비에서도 새삼 놀랐지만 루프탑은 또 다른 느낌으로 놀라움을 안겨주더라구요.



해가 지기 전에는 이렇게 루프탑에서 바깥 풍경을 잔뜩 감상해볼 수 있었는데요. 커플끼리도 너무 좋지만 친구나 가족 등 누구와 가더라도 특별하고 색다른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공간이더라구요. 호텔레오에서 놓칠 수 없는 킬링 포인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침에는 부지런히 챙겨 조식 먹으러 갔어요. 조식을 먹는 공간에서도 미술관 무드를 느껴볼 수 있어 너무 이색적이었답니다. 간단한 양식 스타일의 브런치부터 부드러운 스프, 커피, 음료 등 든든하게 아침을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만족스러웠어요.



식빵에 버터와 딸기쨈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요거트와 베이컨, 오렌지 주스까지 야무지게 먹었는데요. 한번만 먹기에는 아쉬운 느낌이라 두세번 더 먹었던 것 같아요. 여행 중에는 더 아침을 잘 챙겨 먹어야 하는데 호텔레오 덕분에 하루종일 든든한 느낌이었답니다.



제주공항 근처 괜찮은 커플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호텔이에요. 아름다운 인테리어와 엔틱한 분위기까지 함께 즐기며 묵을 수 있어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답니다. 저희가 묵은 객실도 정말 만족스러워서 다시 가게 되면 또 같은 객실에 묵고 싶을 정도에요. 호텔레오, 덕분에 너무 즐거웠어!




주소 : 제주시 삼무로 14
체크인/체크아웃 : 15:00/11:00



작가의 이전글 제주 걸어가는늑대들, 김나윤 작가와 토크콘서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