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제주길잡이 Nov 17. 2022

서귀포 아로마 테라피 제주도민도 애정하는 찐 마사지샵!

인도공주가 극찬하고 갔다는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샵 방문기!

♥테라피샹그릴라
주소 : 서귀포시 태평로439번길 44 2층
영업시간 : 11:00~02:00 (사전예약)


서귀포 아로마 테라피하면 저는 여기가 제일 먼저 생각나더라구요. 인도공주는 물론 유명인들이 다녀가서 극찬했다는 마사지샵, 테라피샹그릴라인데요. 서귀포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편하고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테라피샹그릴라라는 이름에 걸맞게 내부는 화려하면서도 여유롭고 멋지게 조성되어 있었어요. 마사지샵이다 보니 3일 전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요. 예약 후 방문하니 역시 편하더라구요.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셔서 본격적인 관리에 들어가지 않았는데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답니다.



로비도 너무 예쁘죠? 공주마마가 앉아서 커피를 마실 것만 같은 쇼파에 앉아서 주시는 차랑 간식을 먹으며 힐링하고 있었네요. 뒷쪽 벽면으로 상호명이 멋지게 꾸며져 있어서 인증샷 남기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도 관리 다 받고 나가기 전에 저기 앉아서 인증샷 하나 남기고 온 건 안 비밀!



탈의실 및 샤워실도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 있는 모습이었어요. 저희 집 화장대랑 바꾸고 싶을 정도로 블링블링하니 멋스럽더라구요. 있을 건 다 있는 편이니 개인용품만 딱 가지고 가셔도 충분합니다.



10분 정도 족욕부터 시작했는데요. 족욕물에 뭘 넣어 주셨는데 물이 붉게 물들면서 은은한 아로마향이 퍼지더라구요. 뭔가 더 부드러우면서 맨질맨질해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10분 가량 족욕을 하면서 편하게 앉아 있었는데 온몸이 노곤노곤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따뜻한 타월을 몸 위에 덮어주시고는 구석구석 눌러주시면서 마사지가 되더라구요. 날씨도 추워지고 그동안 직업병인지 목부터 어깨까지 편한 데가 없었는데 진짜 이날 새로 태어난 것 같아요. 관리 받기 전 미리 불편한 부위나 집중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싶은 곳에 대해 말씀드렸었는데 하나하나 기억하시고 꼼꼼하게 케어해 주셨답니다.



특히 서귀포 아로마 테라피의 킬포는 바로 이 스톤 테라피랍니다. 따뜻하게 데운 돌을 몸 위에 올려 혈액순환 및 마사지를 해주시는데요. 평소 접하지 못한 마사지라서 그런지 더욱 색다르면서도 기분좋게 느껴지더라구요. 받으면 받을수록 매력적인 스톤 테라피! 테라피샹그릴라 킬포 중 하나이니 참고!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너무 시원하게 풀어주셨어요. 중간 중간 심심하지 않도록 말도 걸어주시고 농담도 해주셔서 지루할 틈이 없더라구요. 부담없는 금액대에 족욕부터 전신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까지 제대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서귀포시에서 괜찮은 마사지샵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여기부터 미리 찜해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서귀포 아로마 테라피 덕분에 오랜만에 찐 힐링하고 온 것 같아요. 스톤 테라피도 너무 좋았지만 워낙 잘해주시기도 했고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도가 높았던 마사지샵이에요. 평상시에도 주기적으로 받으면 좋지만, 여행 중에는 특히나 추천하고픈 힐링코스 마사지! 꼭 참고해 보시길 바랄게요.



작가의 이전글 서귀포 연말 여행코스로 딱인 이색 체험과 가성비 숙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