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이피는마을 Jun 14. 2017

시원한 여름 인테리어, 라탄 가구 활용하기

‘여름’ 시즌 인기 템 라탄


라탄은 친환경 소재로 옷 수납을 해도 

통풍이 잘 되어 옷 수납에도 아주 좋아요!

여름 가구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특징이 있어서

사계절 모두 사용이 가능해요~!

친환경이어서 인체에 해롭지 않고

여름에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탄 가구의 여름 인테리어를 살펴볼게요~!

다용도로 쓸 수 있는 라탄 바구니

역시 라탄 하면 라탄 바구니가

가장 먼저 떠오르죠~
옷 수납함이나 빨래 바구니도

그냥 플라스틱보다는
라탄 바구니가 통풍도

더 잘된다고 하니 좋네요~

라탄으로 만들어진 침대 프레임

라탄으로 만들어진 침대 프레임도

감각적이네요~! 시원해 보이고 심플해서

인테리어로도 훌륭해요~
방에 포인트 가구로도 좋을 것 같네요~!

화분, 식물과 잘 어울리는 라탄 의자

라탄 의자는 자연적인 느낌으로

식물과도 잘 어울려요! 요즘 흔히 말하는

보테니컬 스타일에 걸맞은 의자예요~ 

패턴이 있는 패브릭으로 포인트를 줘보세요!

다양한 색을 입혀 모던한 느낌으로 연출하기

자연친화적 느낌보다 조금 더 모던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무채색 계열로 색이 

입혀진 라탄 가구는 어떠세요?
라탄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에

모던함이 더해지네요~

라탄 행잉 체어 설치하기

행잉 체어는 인테리어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죠!
햇살 좋은 창가나 베란다에

걸어두고 책을 읽거나
사색을 즐기기에 딱 좋은 것 같네요~!

조명 갓으로 라탄 활용하기

조명에 라탄 소재의 갓을 씌워도

느낌이 색다르죠! 이국적이고 시원한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라탄의 엮는 느낌에 따라

분위기도 많이 바뀌겠어요!

벽걸이 거울의 프레임으로 활용하기

조금 단조롭고 심플할 수 있는 

벽거울 라탄으로 짜인 프레임을 더해 

좀 더 독특하고 개성 있는 거울과

벽이 되었네요~!

하나만 있어도 공간이 살겠어요~

지금까지 라탄 소재로 된 가구 

활용을 살펴보았어요~
시원하면서 빈티지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는 라탄!
어디에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매일매일 자유로운 쇼핑 정보 & 세일 정보✔
✔오픈 채팅방 함께하기 >> ✔

https://goo.gl/dPkP0x


매거진의 이전글 미니소 생필품 추천 아이템 7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