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이피는마을 Feb 06. 2017

근사하고 신기한 입체 타일 활용 7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면,

보통 타일이라고 하면 밋밋한 사각형을 

떠올리곤 하는데요! 요즘은 이런 편견을 깨는 

다양한 모양, 소재의 입체 타일들이

생겨나고 있다고 해요~ 독특하고 멋진 외관에 

튼튼함까지 갖춘 입체 타일로

 집 안의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볼까요?

(1) 곡선이 강조된 느낌의 타일

곡선이 강조된 느낌의 타일! 

이 타일 하나만으로도 집 안의 분위기가 

확 달라질 것 같은데요~ 중간중간 다른 컬러의 

타일을 넣어 꾸미니 더 멋져 보이네요~! 

(2) 물결 느낌의 타일

물의 흐름처럼 표현된 타일! 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공간인 화장실에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타일 하나로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니 신기하죠?ㅎㅎ

(3) 질감이 느껴지는 타일

울퉁불퉁한 질감이 느껴지는 타일! 

밖으로 나온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이 벽 앞에 초록빛이 도는 예쁜 식물들을 

두니 집이 한층 더 밝아졌어요~:-)

(4) 벌집에  온 듯, 육각형 타일

육각형 타일을 붙이니 벌집에 온 것 같아요~ 

상상력을 자극하기 딱 좋을 것 같은데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모든 벽면을 채우지 

않는 법도 재미있네요.

(5) 들어갔다 나왔다, 불규칙한 타일

이 타일은 앞으로 튀어나온 형태, 

안으로 들어간 형태로 구성되었는데요~ 

이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어요.

그림을 옆에 두어 꾸미면 더 좋을 것 같네요:-)

(6) 무늬가 있는 타일

4개의 타일이 합쳐져 하나의 무늬를 

만들어내는 타일! 이렇게 여러 무늬가 생기니 

특별한 사진이나 그림 없이도 갤러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7) 흐름이 느껴지는 타일

위로~ 아래로~ 흐름이 느껴지는 타일!

집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을 것 같은데요~

벽면이 정말 아름다운 것 같아요~!!

다양한 소재, 모양의 입체 타일들로 꾸민 집!

타일 자체만으로도 멋진데요~ 

색다른 인테리어에 도전하고 싶다면 

입체 타일을 이용해 보세요~:-)


↓더 많은 인테리어 및 생활 정보 보기↓

http://bit.ly/2jhymgM





매거진의 이전글 낮은 천장 높게 보이는 효과 10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