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이피는마을 Mar 03. 2017

소박하지만 정겨운 주방 모음 7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주방 인테리어


주방은 온 가족이 사용하는 공간이라기보다는

 요리를 하는 사람이 주로 사용하는 공간이죠~!

그렇기 때문에 주방 인테리어는 온 가족의 취향에

맞추기보다는 주방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의 편의와

취향에 따라 꾸미는 것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소박하지만 정겨운

주방 인테리어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하얀색과 브론즈 재질로 넓어 보이는 주방

하얀색이나 밝은 색을 사용하면 공간이

더욱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하얀색 가구와 벽으로 맞추고

포인트로 브론즈 재질을 사용하여 감각적이네요!

원목과 화분으로 포인트를 주어 생기를 더한 주방

바닥과 벽, 가구 모두 하얀색인 공간에

원목 재질의 소품과 화분으로 생기를 더한 주방이에요~!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음이 편안해지는 주방이네요~

아일랜드를 이용해 공간을 활용한 주방

     주방 자체의 공간이 좁고 거실과의 구분이 없었지만

아일랜드를 두어 주방의 공간을 넓히고

 거실과의 구분도 지어준 주방이에요!

전체적으로 톤을 맞춘 것도 좋네요~

창을 넓게 튼 자연친화적 주방

싱크대 앞에 넓게 창을 터서 푸른 바깥이 보여

더욱 자연친화적인 주방으로 연출했어요~!

창으로 들어오는 햇볕 덕분에 주방이 더욱

밝고 화사하게 보여요~!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활기를 더한 주방

평범한 주방에 노란색 조명과 타일, 화분,

그릇 등으로 더욱 생기 있고 톡 톡 튀는

개성 있는 주방을 연출했어요~

요리하는 사람도 더욱 신날 것 같은 주방이네요!

다양한 무늬, 색깔의 타일로 화려하게 꾸민 주방

앞서 살펴본 주방이 전체적으로 차

분한 느낌이었다면이 주방은 훨씬 화려하고

풍성해 보이는 주방이네요~!

다양한 무늬와 색깔의 타일로 화려하게 연출했어요!

싱크대를 리폼하여 꾸민 주방

싱크대 윗부분과 벽까지 이어지는 경계 부분까지

같은 무늬의 시트지를 발라 싱크대와

주방이 더욱 넓어 보이게 했어요~

 벽에 있는 직사각형 선반도 눈에 띄네요~!

지금까지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소박하지만

정겨운 주방 인테리어에 대해 알아봤어요~!

 보기만 해도 눈이 즐거워지는 인테리어가 많네요!

살림의 로망 주방 인테리어 어떻게 보셨나요~?


↓더 많은 인테리어 및 생활 정보 보기↓

http://bit.ly/2ir1QdE


매거진의 이전글 실내 해먹, 그네 인테리어 활용 7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