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범한츈 Feb 06. 2017

만약에, 두 라이벌 브랜드가 합병된다면 아이덴티티는?

그럴리는 없겠지만?


만약에 경쟁상대로 있던 두 회사가 합병을 한다면 회사의 기업 로고는 어느것으로 따라야할까?

DesignCrowd에서는 이런 주제로 콘테스트를 진행하여 아래와 같은 결과를 내었다고 한다.

크리에이티브한 그들의 결과물을 재미로 보자 : )




1. 안드로이드os/iOS




2. dell / hp


3. costa / starbucks



4. microsoft/ apple




5. lacoste/kangol



6. katy perry / taylor swift



7. bmw/benz



8. mastercard/visa




9. buger king/Mcdonald's




10. Duracell/Energizer




11. adidas/nike





추가 이미지들은 아래의 경로에서 볼 수 있다.

http://www.designcrowd.com/special/rival-brands-combine-logos?page=3




더 많은 디자인 트렌드 +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뉴스를 보고싶으시면 아래의 페이지를 좋아요! :)

http://www.facebook.com/ppt.keynote


매거진의 이전글 이케아(ikea)로 트럼프 정책에 대항하는 방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