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ragrant lulu Jan 01. 2024

향기로운 사람

나는

매일 씁니다. 짧지만 한 땀 한 땀 글을 짓습니다.

매일 읽습니다. 마음에 닿는 한 줄을 길어 오릅니다.

매일 그립니다. 파스텔 톤으로 삶을 물들입니다.


산책을 합니다. 계절의 변화와 섬세한 감성을 즐깁니다. 

사색을 합니다. 지난 일은 거르고 맑은 생각을 남깁니다.

감사를 합니다. 스쳐 가는 작은 것도 소중하게 여깁니다.


커피를 내립니다. 날마다 새로운 향기를 모읍니다.

커피를 음미합니다. 오늘의 행복을 마십니다.

카페에 갑니다. 그날의 행복을 이야기합니다.


좋아하는 것이 많습니다. 부자입니다.

하고 싶은 것도 많습니다. 하루가 가득 찹니다.

관심 있는 것도 많습니다. 취향은 도처에 퍼집니다.


어제보다 많은 향기를 품고 싶습니다.

오늘 내가 가진 향기를 다듬습니다.

내일은 더 아름다운 향기를 기대합니다.


나는 향기로운(fragrant) 사람입니다.

세상에 내가 가진 향기를 퍼뜨리고 싶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향은 깊어집니다.


나는 향기로운 사람입니다
 



Image by Ian Lindsay from Pixabay



2024년 1월 1일



작가의 이전글 사랑은 늘 도망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