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oozik Feb 05. 2023

호기심이 가득 찬 주니어에게 싱가포르를 소개해주실 분

싱가포르 스타트업 투어 


세상에 긍정적인 임팩트를 남기고자 끊임없이 도전하는 고상혁(https://litt.ly/woozik)입니다. 회사의 초기멤버로 합류한 뒤 지난 2년간 고생한 덕분에, 회사의 배려로 저는 싱가포르로 3월 초 약 8일간 휴가를 다녀오게 됩니다. 이 날, 우물 안 개구리인 저에게 세상의 이야기를 들려주실 선배님을 찾습니다.


 Connecting the dots : 든든한 후배를 얻어가세요

점이 모여 선이 되듯이, 현재의 사건들이 이어져 미래를 만들어 나갑니다. 선배님과의 Coffeechat은 저에게 값진 점이 되어, 훗날 세상에 긍정적인 임팩트를 만들어낼 토대가 됩니다. 30분의 시간을 내어주시어, 한국에서 언제나 선배님을 응원하는 든든한 후배를 얻어가세요 :) 


 270명의 구독자에게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Brunch에서 'Woozik'이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며, 그 결과 저의 글을 꾸준히 읽어주는 270명의 구독자를 얻게 되었습니다. 선배님이 말씀해 주시는 이야기는 단순히 대화로 끝나지 않으며, 다듬어진 글로 완성되어 국내 구독자에게 전달됩니다. 한 번의 Coffeechat으로 국내 독자들에게 소중한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선배님의 이야기는 누군가에게 귀감이 됩니다.

해외취업, 타지생활에 대한 고충 등 선배님만의 스토리도 궁금하며, 는 누군가에게 귀감이 될 것입니다. '10번 실패할 각오'라는 주제로 도전에 관한 글을 쓰고 있으며, 이에 선배님의 이야기를 담고자 합니다. 현재 Mobiinside라는 스타트업 매거진에 기고되고 있으니, 많은 이들에게 선배님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사칭계정 탐지 및 신고 서비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