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님달님 Dec 28. 2015

친구

친구들과의 만찬

올해는 작년과는 달리 송년회를 친구들과 할 수 있었다.

사십대에도 불구하고 대단했다. 어찌나 잘들 노는지 1년 넘게 만나온 친구들이라

아직은 다 안다고 할 수 없지만 좋은 친구들이라 기분이 좋았다.

작년만 해도 많은 친구들을 만났다. 초등친구들이라 그랬을까 어색함은 없었다.
물론 나의 성격 탓도 있지만, 어쨌든 많이 만났는데 다들 바쁘게 살다보니 뜸하게

보게 되었다. 사실 오래 가지 않을 것 같았다.  그런데 고맙게도 친구들이 불러준다.
내년에도 다시 보고 싶은 친구들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내가 꿈을 이루고 잘 풀려서 먼저 연락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작가의 이전글 창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