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TV들은 단순히 방송을 수신하는 것을 넘어서 언제 어디서나 자신이 원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KT와 같은 IPTV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서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자사의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고 특히 아이들을 위해서 키즈랜드라는 서비스를 오픈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즈랜드에는 대교 상상Kids 라는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데 24시간 책을 읽어주는 무료 채널과 1,000여편의 VOD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기가지니 소리동화는 7개의 출판사에서 출간된 16개의 전집, 150여 권의 도서를 읽으면 기가지니에서 효과음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책 읽기에 더욱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TV쏙 문화센터는 AR 기술을 이용해서 자신의 모습을 TV속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콘텐츠는 발레와 요가 그리고 태권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즈랜드는 스마트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모바일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아이폰에서도 아이들을 위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키즈랜드 모바일의 가장 큰 장점은 광고나 유해 콘텐츠가 없다는 점입니다. 유튜브를 볼 때에는 다음에 어떤 컨턴츠가 재생될지 신경을 써야 하는데 키즈랜드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키즈랜드 모바일에서는 13개의 무료 채널이 제공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들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서 흥미를 느낄 것으로 예상합니다.
VOD 서비스의 숫자도 부족하지 않은 편입니다. 총 1만여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고 프로모션으로 2019년 03월까지 데이터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키즈랜드 모바일 로그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키즈랜드에서는 이번 뽀로로의 왜요쇼라는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었는데 일주일에 한 편씩 아이들이 궁금해하는 주제를 뽀로로가 소개해줍니다. 그리고 이번에 한정판 교구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뽀로로 TV쏙 잉글리시라는 서비스를 이용하면 아이가 직접 TV에 출연해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재미와 공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서비스라고 생각되었습니다.
키즈랜드의 가장 큰 장점은 가정에서는 TV로 야외에서는 스마트폰으로 다양한 학습 관련 콘텐츠들을 시청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뽀로로나 핑크퐁 등 다양한 캐릭터를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는 부분도 유용한 부분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보여줄 콘텐츠를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키즈랜드를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