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8 씽큐는 엘지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가격이나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강점이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3월 21일까지 사전예약이 진행될 예정인데 사실 스마트폰을 구매할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각종 혜택과 사은품이 제공되는 이번 기횔르 놓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특징과 사전예약 혜택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tv.kakao.com/channel/2908835/cliplink/396655072
LG G8 씽큐에는 6.1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의 화면이 커지는 추세이기는 하지만 6.1인치 정도 한 손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크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G8 씽큐에는 디스플레이 스피커가 탑재되었습니다. 그래서 상단에 배치되어 있던 통화용 스피커가 제거되었는데 매끈하다는 느낌을 주는 편입니다. 그리고 상단에는 800만 화소의 셀피 카메라와 ToF 센서 그리고 적외선 조명이 내장되었습니다.
LG G8 씽큐의 컬러는 블랙과 블루 그리고 레드로 출시되었는데 가장 잘 뽑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레드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LG G8 씽큐에는 3개의 카메라가 탑재되었는데 카툭튀 없이 매끈한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는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되었고 추가로 얼굴인식이나 정맥을 인식하는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LG G8 씽큐의 두께는 8.4mm이고 무게는 167g으로 가벼운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볼륨 버튼의 아래쪽에 별도의 구글 어시스턴트 버튼이 배치되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한 부분입니다.
LG G8 씽큐에는 Z 카메라(ToF 센서 + 적외선 조명)가 탑재되었는데 손동작을 이용해서 각종 기능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 아이디라는 정맥 인식 기능도 내장되었습니다.
LG G8 씽큐의 사전예약은 3월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구매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LG G8 씽큐 사은품은 KT와 엘지전자로 구분할 수 있는데 KT에서는 888명에게 추첨을 통해서 가가지니 버디를 증정할 예정이고 LG에서는 액정 파손시 무상 수리와 전용 케이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KT에서는 LG G8 씽큐를 구매할 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 더블할인 플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금제가 대박인데 데이터ON 프리미엄은 데이터 무제한 물론이고 다양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G G8 씽큐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플래그십 스마트폰입니다. 특히 이번 사전예약 기간에는 액정이 한 번 깨졌을 때를 대비한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자주 스마트폰을 떨어트리는 분들이라면 이번에 구매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경품은 ‘SmartWorld’ 앱에서 따로 신청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