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영댕이 May 10. 2019

KT 키즈랜드에서 영어와 책읽기 홈스쿨링 하는 방법!

최근 우리는 TV를 이용해서 단순히 방송만 시청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하는 용도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 어린 아이를 키우는 분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되는 장비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래서 KT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모아놓은 키즈랜드 3.0이라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고 이번에 새로운 콘텐츠들이 추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후기에서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즈랜드는 놀면서 배우는 것을 목표로 KT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키즈 포털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고 이번에 잉글리시와 북클럽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핑크퐁 원더스타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번에 추가된 키즈랜드 잉글리시는 스콜라스틱 First Little Reders와 캐릭터 영어 놀이 그리고 엄마랑 영어 홈스쿨 가이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TV를 통해서 간편하게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북클럽은 책 읽는 습관을 길러주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월정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매월 신규도서 5권이 배송됩니다. 그리고 별도로 AI 동화 서비스고 제공되고 있습니다.

KT 키즈랜드에서는 핑크퐁과 뽀로로 그리고 캐리 실시간 무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핑크퐁 원더스타도 차례로 무료 제공될 예정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들인 것 같습니다. 

키즈랜드에서는 단순히 영상콘텐츠들은 물론이고 육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강연자는 육아 전문가 오은영 박사님이 맡아주셨습니다. 

토크콘서트는 1차와 2차가 완료되었고 현재 3차가 접수 중입니다. 6월 19일 부산에서 진행될 예정인데 올레tv 고객 400명이 초대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관심 있는 분들은 신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토크콘서트에서는 평소에 육아에 대해서 궁금했던 내용을 오은영 박사님에게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시간이 준비되어 있고 올레tv 키즈 리모컨도 웰컴키프트도 증정될 예정입니다. 

KT 키즈랜드는 TV를 통해서 우리 아이들이 놀이와 공부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잉글리시나 북클럽과 핑크퐁 원더스타를 이용하면 역시 공부와 놀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토크콘서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평소에 육아에 대해서 고민이 있으셨던 분들은 지원해 보시길 바랍니다. 

https://funfunhan.com/247648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